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협업상품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3 16:57:16
  • -
  • +
  • 인쇄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WE ARE FAMILY’ 콘셉트 제안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사진=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사진=이랜드월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작년 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다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뉴발란스 키즈는 오는 27일 ‘WE ARE FAMILY’라는 콘셉트로 가족의 따뜻한 일상을 담은 제로퍼제로 협업상품을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에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함께 협업을 진행하게 된 ‘제로퍼제로’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문구 등 다양한 소품을 만드는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상품을 출시한 만큼 가족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일러스트들이 상품에 반영됐다.


또한 가족이 다 함께 입을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해달라는 고객 요청에 따라 아동용 상품만 출시됐던 지난해와 달리 아동 의류 13종에 성인 의류 6종이 새롭게 출시됐다. ‘쿠킹 하는 엄마와 딸’, ‘기차 여행을 떠난 아빠와 아들’, ‘캠핑하는 가족의 모습’ 등 작년보다 더 다양해진 스토리와 일러스트가 상품에 담겨 새로움을 더한다.


이번 협업 상품은 온라인에서 단독으로 출시되지만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제로퍼제로의 쇼룸인 ‘제로스페이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달 27일부터 한 달간 운영하며 매장 내 설치된 QR코드를 스캔해 모바일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다.


뉴발란스 키즈는 협업상품 출시를 기념해 제로퍼제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두 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제로퍼제로 일러스트를 담은 마그넷을 2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