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협업상품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3 16:57:16
  • -
  • +
  • 인쇄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WE ARE FAMILY’ 콘셉트 제안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사진=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사진=이랜드월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작년 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다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뉴발란스 키즈는 오는 27일 ‘WE ARE FAMILY’라는 콘셉트로 가족의 따뜻한 일상을 담은 제로퍼제로 협업상품을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에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함께 협업을 진행하게 된 ‘제로퍼제로’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문구 등 다양한 소품을 만드는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상품을 출시한 만큼 가족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일러스트들이 상품에 반영됐다.


또한 가족이 다 함께 입을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해달라는 고객 요청에 따라 아동용 상품만 출시됐던 지난해와 달리 아동 의류 13종에 성인 의류 6종이 새롭게 출시됐다. ‘쿠킹 하는 엄마와 딸’, ‘기차 여행을 떠난 아빠와 아들’, ‘캠핑하는 가족의 모습’ 등 작년보다 더 다양해진 스토리와 일러스트가 상품에 담겨 새로움을 더한다.


이번 협업 상품은 온라인에서 단독으로 출시되지만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제로퍼제로의 쇼룸인 ‘제로스페이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달 27일부터 한 달간 운영하며 매장 내 설치된 QR코드를 스캔해 모바일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다.


뉴발란스 키즈는 협업상품 출시를 기념해 제로퍼제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두 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제로퍼제로 일러스트를 담은 마그넷을 2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