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아이셔 츄잉캔디 소다맛’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4 11:24:26
  • -
  • +
  • 인쇄
‘청사과맛’에 이은 두 번째 맛… 아이셔 특유의 신 맛에 시원한 소다 맛 더해 ‘상큼짜릿’한 맛 구현
오리온, 아이셔 츄잉캔디 소다맛 출시.(사진=오리온)
오리온, 아이셔 츄잉캔디 소다맛 출시.(사진=오리온)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오리온은 ‘아이셔 츄잉캔디 소다맛’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셔 츄잉캔디 소다맛은 아이셔 특유의 새콤한 맛에 상큼한 소다 맛을 더한 제품. 최근 음료 맛 캔디들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에 주목해 소다 맛을 출시하게 됐다. 이에 붙지 않는 쫄깃한 식감과 씹는 순간 입 안에서 퍼지는 짜릿한 신 맛이 특징. 제품 한 케이스로 비타민C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도 충족시킬 수 있다.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도 “소다와 신 맛이 잘 어울려요”, “소다 맛이 상큼해서 좋아요” 등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1988년 ‘츄잉캔디’로 첫 선을 보인 아이셔는 맛에 재미를 더한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2018년에는 아이셔 출시 30주년을 맞아 기존 츄잉캔디를 리뉴얼하고 아이셔 껌 등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하며 소비자들의 선택 폭도 넓혀 왔다.


오리온 관계자는 “씹는 순간 느껴지는 짜릿함과 시원한 소다 맛의 조화로 ‘상큼짜릿’한 맛이 완성됐다”며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등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는 가운데 가볍게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