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브롤스타즈 컬렉션’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4 11:42:09
  • -
  • +
  • 인쇄
의류 4종과 가방, 양말 등 잡화류 함께 출시
스파오 브롤스타즈 협업상품.(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 브롤스타즈 협업상품.(사진=이랜드월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24일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해 ‘브롤스타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브롤스타즈’는 글로벌 게임사 슈퍼셀(SUPERCELL)의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당시 사전 예약자만 1000만 명, 출시 반년 만에 전 세계적으로 1억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스파오와 함께 협업한 라인프렌즈는 슈퍼셀과 ‘브롤스타즈’ IP에 대한 글로벌 공식 라이선싱 파트너십을 맺고, 브롤스타즈’의 다양한 공식 상품들을 선보여왔다.


출시되는 이번 협업 상품은 브롤스타즈 코스튬을 포함한 의류 4종과 가방, 양말 등 잡화류가 함께 출시된다. 티셔츠 가격대는 1만9900원대부터다.


이번 스파오의 브롤스타즈 컬렉션은 24일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 발매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파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