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어린이들의 친구 ‘따개비 루’ 공식 굿즈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4 16:03:17
  • -
  • +
  • 인쇄
캐릭터 에니메이션 명가 올리브스튜디오의 ‘따개비 루’ 인형과 동화책 출시
이번 출시 이후 연내 캐릭터 신규 상품 시리즈 출시도 예정하고 있어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X따개비 루.(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X따개비 루.(사진=이랜드그룹)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랜드그룹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가 애니메이션 작품 ‘따개비 루’의 인형과 동화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올리브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 ‘따개비 루’는 특유의 수채화톤과 풍부한 동화적 상상력, 그리고 배우 신애라씨의 나레이션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는 고객들의 사랑에 부응해 ‘따개비루 인형’과 ‘영어 동화책 ‘Barnacle Lou’를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따개비 루’의 정식 라이선스가 인정된 공식 굿즈로 오랜기간 ‘따개비 루’ 관련 상품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특히 ‘따개비 루 인형’은 팬들이 사랑하는 개나리톤의 따개비 루 특유의 컬러감과 모양을 잘 살려내 다가올 어린이날 자녀들의 선물을 준비하는 부모님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예정이다.


이랜드그룹에서 캐릭터 사업을 맡고 있는 올리브스튜디오는 따개비 루 굿즈 시리즈를 시작으로 핑크 감성의 ‘핑크 코코몽 굿즈 시리즈’와 세계적인 캐릭터 ‘윌리를 찾아라’와 협업을 진행한 ‘윌리를 찾아라 x 코코몽 굿즈 시리즈’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리브스튜디오의 ‘따개비 루’ 공식 굿즈는 올리브스튜디오 온라인샵 ‘코코몽방구’에서 오늘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