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가정의 달 효도선물 기획전 오픈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8 14:47:36
  • -
  • +
  • 인쇄
카네이션 브로치, 스카프, 슈즈, 화장품, 건강식품 등 최대 85% 세일
몽블랑, 토리버치부터 금강제화, 설화수, 정관장 등 인기 브랜드 대거 참여
하프클럽 가정의 달 맞이 효도선물 기획전 오픈.(사진=LF)
하프클럽 가정의 달 맞이 효도선물 기획전 오픈.(사진=LF 트라이씨클)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황금연휴 기간인 오는 5월 5일까지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패션잡화, 뷰티, 건강식품 등 부모님 효도선물로 인기 있는 카테고리별 베스트 아이템을 엄선해 최대 85% 세일한다.


이번 행사에는 가성비 높은 패션 이월제품부터 명품 브랜드의 시계, 가방 등 프리미엄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몽블랑, 토리버치, 프라다를 비롯해 닥스, 금강제화, 에스콰이아, 설화수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가성비 높은 추천 선물로는 각종 잡화류가 마련돼 있다. 어버이날 선물용으로 좋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카네이션 브로치와 키링, 닥스와 레노마의 손수건과 봄 스카프는 각각 1만원대 미만으로 선보인다. 닥스 넥타이 32종과 남녀 양말 세트, 오마샤리프 소가죽 자동벨트도 행사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화장품 브랜드별로도 가정의 달 맞이 기획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참존 마유크림 골든 콤플렉스와 아이크림 세트, 설화수 자음생 2종, AHC 기초 5종 스페셜 및 에이지리스 스킨케어 세트 등이 가격대별로 준비돼 있다.


효도선물로 많이 찾는 각종 건강식품도 세일한다. 정관장은 홍삼정, 달임액, 환, 캡슐 등 다양한 형태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해 6%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 헛개, 아로니아도 30포 세트를 4~6만원대로 판매한다. 바이탈뷰티의 멀티비타민미네랄, 오메가케어, 슬리머 디엑스 등과 세븐라이너, 휴플러스의 안마기도 행사가로 선보인다.


금강제화와 에스콰이아, 엘칸토는 남성용과 여성용 캐주얼화, 정장화 등 스타일별로 코디할 수 있는 슈즈 제품을 판매한다. 여름철 편하고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샌들은 1만원대부터, 클래식한 디자인의 단화와 스니커즈, 컴포트 캐주얼화는 2~5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가정의 달 맞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태그호이어, 마크제이콥스, 페라가모 등은 남녀 손목시계를, 마이클코어스, 구찌, 바오바오, 토리버치, 몽블랑 등은 여성용 숄더백과 지갑, 남성용 백팩과 벨트 등을 마련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부모님께 가볍게 선물할 수 있는 카네이션 아이템부터 감사의 마음을 담은 건강보조식품, 명품 브랜드 잡화류까지 폭넓은 가격대의 인기 아이템을 엄선해 이번 행사를 기획한만큼 고객 취향에 따라 실속있게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설맞이 '행운의 인형 키링' 증정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설 연휴를 맞아 유튜브 콘텐츠 시청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유튜브 설 특집 영상을 시청한 뒤,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 응모 페이지(유튜브 콘텐츠 '더 보기'에서 링크 접속)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선

2

박정원 두산 회장, 창원서 SMR·가스터빈까지 'AI 에너지 드라이브'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이 연초부터 잇따른 현장 경영을 펼치며 에너지, 첨단소재, 소형장비 등 주요 사업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 회장은 지난 11일 경남 창원에 있는 두산에너빌리티 사업장을 방문해 에너지 사업 현황을 점검했다. 특히 최근 수주 소식이 잇따르며 한층 분주해진 발전용 가스터빈 공장과 소형모듈원전(SMR) 주기

3

동국홀딩스, 자사주 전량 소각·2대1 무상감자 승부수…"AI 데이터센터로 반전 노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동국제강그룹 지주사인 동국홀딩스가 2025년 실적을 공시하며 자기주식 전량 소각 및 무상감자와 액면분할 등 중장기적 관점에서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방안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동국홀딩스는 연결 재무제표 기준 2025년 매출 1조9853억원, 영업이익 395억원, 순이익 151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 0.7%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