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 한화이글스와 협업상품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8 14:53:50
  • -
  • +
  • 인쇄
서울의 자존심 LG트윈스, 불꽃투혼 한화이글스와 스파오의 신선한 만남
구단의 상징을 담은 후드, 티셔츠, 져지 유니폼 등 5월 무관중 야구 개막을 앞두고 집콕족 위한 아이템 가득
스파오,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 한화이글스와 콜라보.(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 한화이글스와 콜라보.(사진=이랜드월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KBO 소속 명문 구단 LG트윈스, 한화이글스와 특별한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스파오는 지난해 LG트윈스와의 협업을 성공적으로 선보인 뒤 올해 S/S 시즌을 겨냥해 LG트윈스, 한화이글스 2개 구단과의 프로야구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코로나19로 무관중 야구 개막이 다음 달 5일로 정해진 가운데 집에서 야구팀을 응원하는 집콕족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출시 상품은 각 구단을 상징하는 캐릭터가 새겨진 후드티셔츠와 반팔 티, 져지 티셔츠다. LG트윈스의 ‘쌍둥이’와 한화이글스의 ‘수리’가 후드 티셔츠에 새겨져 있다. 특히 ‘수리 후드 티셔츠’는 수리가 스파오의 옷을 입고 있는 모습을 자수로 담아 스포티함과 스트리트 무드를 동시에 잡았다.


2개 구단과 스파오가 함께하는 이번 프로야구 컬렉션은 오는 29일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를 통해 출시되며 출시를 기념해 각 구단별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과 사인볼, 협업 상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프라인 매장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강남점을 비롯한 주요 매장에서 판매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