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그룹 ‘코리아 톱 어워드’서 2관왕 영예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8 15:48:21
  • -
  • +
  • 인쇄
명품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공감경영 나눔실천 CEO 대상 3년 연속 선정
안전성?전통성 갖춘 서비스로 상조업계 1위 리딩 컴퍼니로서 브랜드 제고
올바른 상조문화 정착 역할 최철홍 회장, 나눔경영 위한 사회 공헌도 실천
최철홍 보람상조그룹 회장(오른쪽)이 28일 밀레니엄 호텔 서울에서 열린 ‘제9회 코리아 톱 어워드’ 시상식에서 ‘공감경영 나눔실천 CEO 대상’과 ‘명품 브랜드 대상’을 동시 수상하고 있다.(사진=보람상조그룹)
최철홍 보람상조그룹 회장(오른쪽)이 28일 밀레니엄 호텔 서울에서 열린 ‘제9회 코리아 톱 어워드’ 시상식에서 ‘공감경영 나눔실천 CEO 대상’과 ‘명품 브랜드 대상’을 동시 수상하고 있다.(사진=보람상조그룹)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대한민국 1위 상조기업 보람상조그룹이 ‘제9회 코리아 톱 어워드’에서 2개 부문 동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8일 밀레니엄 호텔 서울에서 열린 코리아 톱 어워드 시상식에서 보람상조는 ‘명품 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최철홍 보람상조그룹 회장이 ‘공감경영 나눔실천 CEO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사)한국언론인협회와 (사)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한 ‘코리아 톱 어워드’는 최고의 브랜드와 경영을 통해 기업을 성장시켜 국내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들의 공로를 치하하고자 제정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 및 CEO의 경영전략, 시스템, 경영성과 등을 평가했으며 총 30개 기업이 선정됐다.


보람상조그룹은 선수금 1조2500억원, 자산총액 1조1000억원을 보유한 상조업계 1위 기업으로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30년의 기간과 누적 행사 진행 23만 건, 누적 회원 245만 명에 이르는 오랜 전통으로 리딩 상조 컴퍼니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했다.


보람상조그룹을 이끄는 최철홍 회장은 ‘상조는 나눔’ 기업 철학 아래 올바른 상조문화 정착을 위한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장례용품의 가격거품을 제거하고 장례서비스 품질을 개선했으며 가격정찰제 등을 시행해 새로운 장례문화를 이끌었다. 또 이라크 한방의료캠프 봉사, 콩팥사랑 나눔 캠페인, 장수 사진 무료 촬영, 행복나눔 연예인봉사단 후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통한 나눔경영도 실천하고 있다.


최철홍 보람상조그룹 회장은 “브랜드 가치와 경영 노력을 함께 인정받을 수 있어 영광”이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상부상조의 미덕을 계승하며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하는 보람상조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람상조그룹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7년 연속)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7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3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2년 연속)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2년 연속)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2년 연속) ▲고객감동 경영대상(2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2년 연속) ▲코리아 탑브랜드 명품 브랜드 대상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한국소비자 감동지수 1위 ▲2019 한국 고객만족도 1위 ▲2019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2019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2020 한국 산업의 1등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