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수분에센스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05 17:5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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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네즈 캠페인 ‘Thirst for Life’ 일환으로 ‘수분의 힘’ 보여주는 감각적인 제품 디자인 선봬
피부의 다양한 갈증 해소하며 수분 광채 피부 선사하는 라네즈 대표 수분에센스&크림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 이엑스’로 구성.(사진=아모레퍼시픽)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 이엑스’로 구성.(사진=아모레퍼시픽)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Thirst for Life(갈증은 우리를 빛나게 하니까)’ 캠페인 일환으로 수분에센스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라네즈 ‘Thirst for Life(갈증은 우리를 빛나게 하니까)’ 캠페인은 스스로의 가능성을 찾고 꿈꾸게 하는 원동력인 ‘갈증’을 통해 더욱 빛나는 삶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강력한 수분의 힘을 가진 라네즈 워터뱅크와 함께 피부의 갈증을 회복하고 삶의 목마름을 해소할 수 있음을 전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 이엑스’로 구성됐다. 라네즈가 추구하는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를 제품 디자인에 담아 수분과 빛의 조합으로 보여지는 강렬하고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워터뱅크 에센스는 수분을 형상화한 참장식이 그 특별함을 더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는 라네즈만의 기술인 하이드로-라이트닝(Hydro-Lightening™)을 바탕으로 피부의 다양한 갈증을 해소하는 수분에센스다. 저온에서 추출한 ‘그린 미네랄워터’와 비타민C보다 3배 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가든 크레스’가 만나 만들어진 하이드로-라이트닝 기술은 수분 광채를 실현시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속 수분 집중 공급, 피부 장벽 강화 및 수분 진정, 피부 윤기 개선 등 3가지 핵심 효능을 중심으로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줘 맑게 빛는 수분 광채 피부로 만들어 준다.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 이엑스’는 ‘그린 미네랄워터’ 성분이 수분 충전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크림이다.


라네즈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숍(충무로점, 가로수길점)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워터뱅크 에센스는 20초에 1개씩 팔리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국내외 누적 판매 1000만 개를 넘어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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