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350ml 대용량 캔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08 13:57:54
  • -
  • +
  • 인쇄
용량은 늘리고! 칼로리는 줄이고!…“GS25 편의점에서 만나보세요”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 레트로 감성 패키지 출시.(사진=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 레트로 감성 패키지 출시.(사진=동아오츠카)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란씨가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은 오란씨의 헤리티지(Heritage, 전통)를 살려 복고감성의 뉴트로 패키지로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용량은 커졌지만 기존 제품보다 더 낮아진 저칼로리(350ml 캔 기준 69kcal, 100ml당 20kcal 이하)로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칼로리 부담 없이 탄산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은 천연 과즙으로 맛을 내 파인애플의 신선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비타민C가 1일 권장량의 3.5배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노광수 오란씨 브랜드매니저는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용량으로 오란씨 파인애플의 상큼함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내년 출시 50주년을 맞는 오란씨는 오란씨가 주최하는 뮤직 페스티벌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2030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라면세점, ‘설來는 세일’ 댓글 1300개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라면세점은 설 연휴를 앞두고 지난 1일부터 실시한 ‘설來는 세일(설래는 세일)’ 프로모션에 약 10일 만에 1300개 이상의 댓글이 게재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을 위한 선물’을 테마로 기획됐다. 신라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이 ‘부모님께 완벽한 하루를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

2

중식 58년 내공을 버거에…맘스터치, 후덕죽 셰프 협업 신메뉴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는 오는 3월 12일 ‘중식의 살아있는 전설’ 후덕죽 셰프와 협업한 버거 2종과 치킨 1종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에드워드 리 셰프와의 프로젝트에 이은 두 번째 셰프 컬렉션이다. 맘스터치는 전통 중화요리의 정수를 지켜온 후덕죽 셰프의 레시피와 노하우를 QSR(Quick Service Restau

3

5년 적자 터널 끝...남양유업, 지난해 영업이익 52억원으로 흑자전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지난해 흑자 전환하며 5년간의 연간 적자에서 벗어났다. 남양유업은 12일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 이상 변동 공시’를 통해 지난해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52억원을 기록하며 흑자 전환했다고 밝혔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9141억원으로 전년보다 4.1% 감소했다. 당기순이익은 71억원으로 전년 대비 2743% 개선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