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시원한 쿨썸머’ 여름 기획전 진행…북극곰과 물범 디자인 입힌 냉감 소재 신상품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15 18:15:32
  • -
  • +
  • 인쇄
체감 온도를 낮출 수 있는 리빙용품 및 퍼스널케어 용품 등 250여 종 구성
아성다이소, 쿨썸머 디자인 상품.(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쿨썸머 디자인 상품.(사진=아성다이소)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가 ‘시원한 쿨썸머’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쿨썸머 기획전은 실내외에서 체감 온도를 낮출 수 있는 리빙용품 및 퍼스널케어 용품을 주로 선보였다. 여기에 북극곰과 물범 디자인을 입힌 쿨썸머 디자인 상품을 새로 출시했으며, 방충용품과 패션소품, 여름 완구 등 총 250여 종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쿨썸머 디자인 신상품은 화이트 및 스카이블루 색상으로 시각적인 시원함은 물론, 냉감 원단*을 적용해 피부에 직접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원한 여름 인테리어를 위해 냉감 소재의 쿠션 및 방석 등이 다양하게 마련됐으며, 냉감베개패드와 냉감이불은 무더운 여름밤에도 시원한 잠자리를 돕는다. 아이스 쿨매트와 쿨베개, 쿨링스프레이 아이템은 캠핑 등의 야외활동에서 활용도가 높다. 이밖에 PVC파우치와 귀여운 캐릭터 인형 등을 만날 수 있다.


또 아성다이소는 여름 인기상품인 미니선풍기 상품군을 20여 종으로 강화했다.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든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는 데다가 가성비가 뛰어나기 때문. 미니선풍기는 집게형, 회전형, 접이식, 휴대폰 거치형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사용 환경에 맞춰 쓸 수 있다.


방충용품과 여름 패션소품, 여름 완구도 빠질 수 없다. 방충망과 모기 기피 스프레이, 살충제를 준비해두면 해충 걱정 없는 여름을 보낼 수 있다. 야외활동이 잦은 이들은 쿨스카프와 쿨토시, 차양모자 등으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여름철 완구 상품으로는 비눗방울 장난감과 모래놀이 용품 등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른 더위로 여름용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여름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은 쿨썸머 신상품과 미니선풍기 등 퍼스널케어 용품을 대거 선보였으며, 이를 활용해 올여름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창운 전 금감원 감독총괄국장,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 출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출판사 '좋은땅'은 이창운 전 금융감독원 감독총괄국장이 신간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를 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인구 감소, 산업 침체, 지역 소멸이 현실 위협으로 다가온 지금, 지방자치단체와 정책 설계자에게 무엇을 먼저 바꾸어야 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로드맵’을 제

2

일산 자향한방병원, 직영 ‘자향방문요양센터’ 오픈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자향한방병원(병원장 박정민)이 의료와 요양을 통합한 돌봄 모델인 ‘자향방문요양센터’를 공식 개소하고, 2026년 1월 1일부터 고양시를 비롯한 수도권 및 서울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방문요양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 자향방문요양센터(대표 박정민·김가혜)는 병원이 직접 운영·관리하는 직영 방문요양센터로, 의료기관 수준의 윤리 기준과

3

박홍근 의원, 서울시장 공식 출마선언 후 ‘체인지 서울’ 주거 비전 발표
[메가경제=이종범 기자] 더불어민주당에서 서울시장 후보로 첫 번째 공식 출마를 선언한 박홍근 의원은 26일 ‘체인지 서울’ 비전의 두 번째 과제로 <주거 분야 정책>을 발표했다. 서울시가 주도하여 양질의 공공주택을 신속히 대량 공급하고 민간 개발사업의 속도를 최대한 높여 서울의 구조적 주거 불안을 해소하겠다는 구상이다. 박 의원은 내놓은 비전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