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시원한 쿨썸머’ 여름 기획전 진행…북극곰과 물범 디자인 입힌 냉감 소재 신상품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15 18:15:32
  • -
  • +
  • 인쇄
체감 온도를 낮출 수 있는 리빙용품 및 퍼스널케어 용품 등 250여 종 구성
아성다이소, 쿨썸머 디자인 상품.(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쿨썸머 디자인 상품.(사진=아성다이소)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가 ‘시원한 쿨썸머’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쿨썸머 기획전은 실내외에서 체감 온도를 낮출 수 있는 리빙용품 및 퍼스널케어 용품을 주로 선보였다. 여기에 북극곰과 물범 디자인을 입힌 쿨썸머 디자인 상품을 새로 출시했으며, 방충용품과 패션소품, 여름 완구 등 총 250여 종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쿨썸머 디자인 신상품은 화이트 및 스카이블루 색상으로 시각적인 시원함은 물론, 냉감 원단*을 적용해 피부에 직접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원한 여름 인테리어를 위해 냉감 소재의 쿠션 및 방석 등이 다양하게 마련됐으며, 냉감베개패드와 냉감이불은 무더운 여름밤에도 시원한 잠자리를 돕는다. 아이스 쿨매트와 쿨베개, 쿨링스프레이 아이템은 캠핑 등의 야외활동에서 활용도가 높다. 이밖에 PVC파우치와 귀여운 캐릭터 인형 등을 만날 수 있다.


또 아성다이소는 여름 인기상품인 미니선풍기 상품군을 20여 종으로 강화했다.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든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는 데다가 가성비가 뛰어나기 때문. 미니선풍기는 집게형, 회전형, 접이식, 휴대폰 거치형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사용 환경에 맞춰 쓸 수 있다.


방충용품과 여름 패션소품, 여름 완구도 빠질 수 없다. 방충망과 모기 기피 스프레이, 살충제를 준비해두면 해충 걱정 없는 여름을 보낼 수 있다. 야외활동이 잦은 이들은 쿨스카프와 쿨토시, 차양모자 등으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여름철 완구 상품으로는 비눗방울 장난감과 모래놀이 용품 등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른 더위로 여름용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여름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은 쿨썸머 신상품과 미니선풍기 등 퍼스널케어 용품을 대거 선보였으며, 이를 활용해 올여름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