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흡연 후 담배냄새 줄여주는 ‘에쎄 체인지 프로즌’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20 12:51:59
  • -
  • +
  • 인쇄
다섯 번째 냄새 저감 궐련 제품…‘스멜 케어(Smell Care)’ 기술 적용
KT&G, 흡연 후 담배냄새 줄여주는 '에쎄 체인지 프로즌' 출시.(사진=KT&G)
KT&G, 흡연 후 담배냄새 줄여주는 '에쎄 체인지 프로즌' 출시.(사진=KT&G)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19일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냄새를 줄여주는 ‘에쎄 체인지 프로즌(ESSE CHANGE FROZEN)’을 선보인다.


‘에쎄 체인지 프로즌’은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와 ‘레종 프렌치 끌레오’ 등에 이어 KT&G가 출시한 다섯 번째 냄새 저감 궐련 제품이다.


최근 냄새 저감 담배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기존 제품과 다른 담배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이번 신제품은 ‘에쎄 체인지’ 시리즈 특유의 깔끔한 맛에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냄새를 줄여주는 ‘스멜 케어(Smell Care)’ 기술이 적용됐으며 손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물질이 함유된 필터가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전자담배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냄새 저감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확인한 KT&G는 지난해 관련 제품 연구소인 ‘스멜 케어 센터’를 설립하고 제품 개발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작년 4월 출시된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를 시작으로 ‘레종 휘바’와 ‘레종 프렌치 끌레오’, ‘더원 스카이’ 등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시장에서 주도권을 잡아가고 있다.


‘에쎄 체인지 프로즌’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mg, 0.10mg 이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이응출 KT&G 에쎄브랜드부장은 “‘에쎄 체인지 프로즌’은 외부 공인 기관의 분석을 통해 확인된 냄새 저감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며 “향후에도 깔끔한 흡연 스타일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제품 출시로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