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취향 따라 선택하는 ‘유로504 데코 침대’ 출시

장주희 / 기사승인 : 2020-05-27 15:41:46
  • -
  • +
  • 인쇄
취향에 맞춰 가죽, 소재와 헤드 디자인 선택 가능
파스텔톤의 단품 가구 조합해 은은한 분위기 연출
침대, 매트리스 함께 구매하면 침대 50% 할인 진행
한샘 '유로504 데코 침대' 출시.(사진=한샘)
한샘 '유로504 데코 침대' 출시.(사진=한샘)

[메가경제= 장주희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27일 침대의 색상과 소재를 조합해 취향에 맞춘 공간을 완성하는 ‘유로504 데코 침대’를 출시하고 다음달 30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은 침실이 단순히 수면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 자신의 개성을 반영한 인테리어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신제품 ‘데코(decor)’ 침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침대 헤드를 가죽과 패브릭 중 선택할 수 있고 색상은 ‘오트밀’, ‘그레이’ 중 고를 수 있다. 침대 헤드도 등받이로 활용할 수 있는 ‘헤드쿠션형’과 별도의 쿠션이 없는 ‘기본형’ 중 선택할 수 있다.


또 은은한 파스텔톤 색상의 단품 가구들을 함께 배치하면 더욱 개성 있는 공간을 꾸밀 수 있다. 협탁, 멀티서랍장, 와이드 서랍장, 화장대 등을 고를 수 있고 색상은 ‘파스텔 베이지’, ‘파스텔 블루’ 중 선택 가능하다.


공간활용도를 높이는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프레임은 14cm 높이의 저상형 프레임을 사용해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하고, 침대 헤드 부분도 약 15cm의 얇은 두께로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 단품 가구 중 멀티서랍장과 와이드 서랍장은 서랍장과 화장대 기능이 합쳐 좁은 공간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사이즈는 퀸(Q)사이즈 침대와 슈퍼싱글(SS)사이즈 선택 가능하고 침대 두 개를 함께 배치하면 패밀리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한샘 매장에서 ‘유로 504 데코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50%까지 할인하고 LED 무드조명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 제품은 가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의 패브릭, 소품 등을 활용하면 더욱 개성 넘치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며 “한샘 매장에 방문하면 3D 인테리어 설계 상담 프로그램으로 가상의 공간에 원하는 색과 소재를 매칭한 트렌디한 침실을 보여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주희
장주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창운 전 금감원 감독총괄국장,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 출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출판사 '좋은땅'은 이창운 전 금융감독원 감독총괄국장이 신간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를 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인구 감소, 산업 침체, 지역 소멸이 현실 위협으로 다가온 지금, 지방자치단체와 정책 설계자에게 무엇을 먼저 바꾸어야 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로드맵’을 제

2

일산 자향한방병원, 직영 ‘자향방문요양센터’ 오픈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자향한방병원(병원장 박정민)이 의료와 요양을 통합한 돌봄 모델인 ‘자향방문요양센터’를 공식 개소하고, 2026년 1월 1일부터 고양시를 비롯한 수도권 및 서울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방문요양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 자향방문요양센터(대표 박정민·김가혜)는 병원이 직접 운영·관리하는 직영 방문요양센터로, 의료기관 수준의 윤리 기준과

3

박홍근 의원, 서울시장 공식 출마선언 후 ‘체인지 서울’ 주거 비전 발표
[메가경제=이종범 기자] 더불어민주당에서 서울시장 후보로 첫 번째 공식 출마를 선언한 박홍근 의원은 26일 ‘체인지 서울’ 비전의 두 번째 과제로 <주거 분야 정책>을 발표했다. 서울시가 주도하여 양질의 공공주택을 신속히 대량 공급하고 민간 개발사업의 속도를 최대한 높여 서울의 구조적 주거 불안을 해소하겠다는 구상이다. 박 의원은 내놓은 비전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