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실용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 론칭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01 17:46: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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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과 성별 관계없이 기본 충실한 비건 프렌들리 제품 7종 출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모두를 위한 실용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Enough Project)를 1일 정식 론칭했다.


이너프프로젝트는 남들 기준에 맞추지 않고 나에게 충분하면 만족하는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에게 제안하는 신규 실용주의 뷰티 브랜드다. 연령에 관계 없이 바르기 좋은 텍스처를 구현하고, 성별에 구애 받지 않는 간결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이너프프로젝트 7가지 신제품 모두 비건 프렌들리(Vegan-Friendly) 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이너프프로젝트 수분 크림은 일반적인 단일 히알루론산 대비 24시간 기준으로 약 1.5배 자생 효능이 뛰어난 베타-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본연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레티놀과 유사한 효능의 식물성 성분인 바쿠치올이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이너프프로젝트는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 단독 론칭해 구매할 수 있다.


이너프프로젝트 브랜드 관계자는 “디지털 채널에 대한 고객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는 것에 주목해 고객 목소리를 담은 브랜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디지털 뷰티 카테고리를 이끌어가기 위해 최적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신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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