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쥬얼리 브랜드 ‘클루’, 모르포나비 컬렉션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09 16:52:54
  • -
  • +
  • 인쇄
여름밤 꿈 이뤄주는 희망의 전령 콘셉트 주얼리 선봬
이월드, 클루 모르포나비 컬렉션 잡화.(사진=이랜드그룹)
이월드, 클루 모르포나비 컬렉션 잡화.(사진=이랜드그룹)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월드(대표 이수원)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희망의 전령 ‘모르포나비’를 모티브로 한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클루는 지난 3월에 선보였던 ‘호랑나비 컬렉션’에 이어 모르포나비를 모티브로 한 주얼리와 잡화(브이럽백) 상품을 출시하고, 서브컬렉션인 그리스 여신, 올리 컬렉션을 함께 선보인다.


총 8종의 주얼리와 3종의 잡화 아이템으로 출시하는 이번 모르포나비 컬렉션은 설레는 여름밤 꿈을 이뤄주는 의미를 담아 디자인 했으며, 신비롭고 영롱한 푸른 빛의 모르포나비를 모티브로 한 쥬얼리를 주력 상품으로 내세웠다.


해당 상품은 블루 컬러스톤과 실버컬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인트가 되는 큰 사이즈의 팬던트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가로 15mm 길이의 빅사이즈 팬던트로 출시된다.


클루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기존 클루 제품에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모르포나의 차별화 포인트를 추가해 신선함을 더한 상품”이라며, “신비로운 반짝임을 추가해 다가오는 여름 시원하면서도 트렌디한 코디를 완성해 주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클루는 이번 컬렉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SNS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자신과 어울리는 여신 캐릭터 카드를 선택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그램 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여신 컬렉션 목걸이를 증정한다.


클루의 이번 모르포나비 컬렉션은 오는 11일부터 2만9900원부터 4만9900원까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클루 공식 온라인 판매채널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클루의 대표 인기 커플링 및 시계 상품의 할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