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쥬얼리 브랜드 ‘클루’, 모르포나비 컬렉션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09 16:52:54
  • -
  • +
  • 인쇄
여름밤 꿈 이뤄주는 희망의 전령 콘셉트 주얼리 선봬
이월드, 클루 모르포나비 컬렉션 잡화.(사진=이랜드그룹)
이월드, 클루 모르포나비 컬렉션 잡화.(사진=이랜드그룹)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월드(대표 이수원)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희망의 전령 ‘모르포나비’를 모티브로 한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클루는 지난 3월에 선보였던 ‘호랑나비 컬렉션’에 이어 모르포나비를 모티브로 한 주얼리와 잡화(브이럽백) 상품을 출시하고, 서브컬렉션인 그리스 여신, 올리 컬렉션을 함께 선보인다.


총 8종의 주얼리와 3종의 잡화 아이템으로 출시하는 이번 모르포나비 컬렉션은 설레는 여름밤 꿈을 이뤄주는 의미를 담아 디자인 했으며, 신비롭고 영롱한 푸른 빛의 모르포나비를 모티브로 한 쥬얼리를 주력 상품으로 내세웠다.


해당 상품은 블루 컬러스톤과 실버컬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인트가 되는 큰 사이즈의 팬던트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가로 15mm 길이의 빅사이즈 팬던트로 출시된다.


클루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기존 클루 제품에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모르포나의 차별화 포인트를 추가해 신선함을 더한 상품”이라며, “신비로운 반짝임을 추가해 다가오는 여름 시원하면서도 트렌디한 코디를 완성해 주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클루는 이번 컬렉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SNS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자신과 어울리는 여신 캐릭터 카드를 선택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그램 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여신 컬렉션 목걸이를 증정한다.


클루의 이번 모르포나비 컬렉션은 오는 11일부터 2만9900원부터 4만9900원까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클루 공식 온라인 판매채널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클루의 대표 인기 커플링 및 시계 상품의 할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5년 적자 터널 끝...남양유업, 지난해 영업이익 52억원으로 흑자전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지난해 흑자 전환하며 5년간의 연간 적자에서 벗어났다. 남양유업은 12일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 이상 변동 공시’를 통해 지난해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52억원을 기록하며 흑자 전환했다고 밝혔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9141억원으로 전년보다 4.1% 감소했다. 당기순이익은 71억원으로 전년 대비 2743% 개선됐다.

2

SOOP, 작년 영업익 1220억원…전년比 7.5%↑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주식회사 SOOP은 연결 기준 작년 매출액 4697억원, 영업이익 122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공시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각각 전년 대비 13.7%, 7.5% 늘었다.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6.7% 성장한 1193억원을 기록했다. 반면, 영업이익은 278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0.1% 줄었다. 연간 매출 성장은

3

초록뱀미디어, '2026 대한민국 AI 콘텐츠 페스티벌' 개최… AI 영상 창작 생태계 확장 선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내 대표 콘텐츠 기업 주식회사 초록뱀미디어(이하 초록뱀미디어)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영상 콘텐츠의 가능성을 조명하고, 차세대 콘텐츠 창작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대규모 AI 영상 공모전 '2026 대한민국 AI 콘텐츠 페스티벌(KOREA AI CONTENT FESTIVAL, 이하 KAiCF)'을 개최한다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