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 신규 론칭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10 17:40:30
  • -
  • +
  • 인쇄
탈모증상케어는 물론, 부드러운 머릿결까지 한번에 해결
려 초의방 프리미엄 샴푸 메인 이미지.(사진=아모레퍼시픽)
려 초의방 프리미엄 샴푸 메인 이미지.(사진=아모레퍼시픽)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탈모 및 두피 샴푸 전문 브랜드 려가 10일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은 인삼, 홍삼, 영지버섯, 황금, 어성초 등 100% 국내산 고농축 한방 성분을 담은 샴푸와 헤어팩으로 선보인다.


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샴푸는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다. 무실리콘 제품으로 두피에 부담을 최소화하여 부드럽게 클렌징 가능하고, 시원하면서도 은은한 우디향이 샴푸 시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탈모증상케어 뿐만 아니라 모발 보습에 좋은 해양심층수를 담아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고, 두피와 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한편 려 초의방 프리미엄 헤어팩은 10가지 고급 한방 성분이 두피 장벽을 강화해주면서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샴푸와 헤어팩 2종은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