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11 16:33:18
  • -
  • +
  • 인쇄
출시 100일 앞둔 A3: 스틸얼라이브…다양한 이벤트 실시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고 풍성한 보상 획득 가능
‘수몰된 메티움’ 정식 오픈 및 ‘암흑출몰’ 참여 보상 강화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 실시.(사진=넷마블)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 실시.(사진=넷마블)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출시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는 오는 25일 오전 4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배틀로얄, 암흑출몰, 암흑침공 등 다양한 콘텐츠 및 미션 수행을 통해 목표 달성 시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이용자들은 전야제 이벤트의 각 미션 달성 시 ‘축제의 초대장’, ‘축제의 인장’, ‘메달’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메달’은 전야제 이벤트 기간 동안 영웅 장신구 합성 재료 등으로 교환 가능하며, 초대장과 인장은 오는 18일부터 시작되는 100일 기념 축제 교환 상점에서 6성 영웅 소울스타, 120Lv 전설 장비 상자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필드에 등장하는 고블린을 잡고 전 지역 스페셜 도감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 도둑을 잡아라’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용자들은 전 지역 스페셜 도감 상자를 통해 지역 몬스터 카드를 획득하고 도감을 채워 넣을 수 있다.


또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 실시와 함께 사전 오픈 됐던 배틀로얄 신규 맵 ‘수몰된 메티움’ 을 정식 오픈하고 ‘암흑출몰’ 콘텐츠 참여 시 최대 6성 영웅 소울스타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보상을 강화했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