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율동 체조’ 공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12 12:24:17
  • -
  • +
  • 인쇄
코코몽 율동 시리즈 유튜브 첫 방영
코코몽 율동 체조.(사진=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율동 체조.(사진=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가 12일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코몽 율동 체조’를 공개했다. 코코몽 율동체조는 아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체조 동요로 한국어 13편과 영어 13편으로 제작됐다.


이번 시리즈는 체조를 통한 아이들의 신체발달에 초점을 맞췄다. 율동을 어려워하는 어린 친구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 ‘시유’가 등장해 친절하게 설명해 주며 또래 친구 ‘은재’가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함께 율동을 따라 한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며 신체 활동 시간이 줄어든 어린이들을 위해 이번 콘텐츠를 마련했다”면서 “실내에서 온 가족이 함께 따라 하며 바깥 활동을 하는 것처럼 즐겁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63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코코몽의 유튜브 채널인 ‘코코몽 TV’는 누적 조회 수는 7억 3천만 뷰에 이른다. 최근 20대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채널인 ‘코코몽 매운맛’도 오픈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국민 캐릭터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