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돔리 라데 시즌 업데이트 실시

장주희 / 기사승인 : 2020-06-19 15:02:33
  • -
  • +
  • 인쇄
신규 스킨 ‘공룡 기수 돔리 라데’ 획득 가능
매직 패스 퀘스트 완료 시 스킨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도 주어져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돔리 라데 시즌 업데이트 실시.(사진=넷마블)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돔리 라데 시즌 업데이트 실시.(사진=넷마블)

[메가경제= 장주희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플레인즈워커(게임내 영웅캐릭터) ‘돔리 라데’ 스킨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매직: 더 개더링’ 세계관의 플레인즈워커와 지역 등 새로운 테마의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선 보이며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신선함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플레인즈워커 ‘돔리 라데’의 신규 스킨 '공룡 기수 돔리 라데'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단계별로 주어지는 매직패스 퀘스트들을 완료하고 ‘돔리 라데’의 신규 스킨을 비롯해 스킨선택권, 레벨 부스트 단기 이용권, 이모티콘, 플레이어 아이콘 등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세계 최초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주희
장주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