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신서유기 캐릭터 상품 72종 쏟아진다…이랜드리테일 슈펜, CJ E&M 협업 상품 출시

장주희 / 기사승인 : 2020-06-22 16:51:12
  • -
  • +
  • 인쇄
“요즘 대세끼리 만나 고객의 유쾌한 소비를 위한 상품 선봬”
슈펜X신묘한 반팔 파자마 세트.(사진=이랜드리테일)
슈펜X신묘한 반팔 파자마 세트.(사진=이랜드리테일)

[메가경제= 장주희 기자]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우섭, 석창현)에서 전개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22일 CJ E&M과 손잡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신묘한’ 캐릭터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슈펜 X 신묘한 컬래버레이션은 남녀를 모티브로 캐릭터화한 ‘신묘한’과 ‘기묘한’, 개를 모티브로 캐릭터화한 ’미묘한’, 신규 캐릭터인 사막여우 ‘스딸라’ 등의 캐릭터를 활용해 총 72종의 상품으로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신서유기’ 캐릭터를 기반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군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의류와 신발을 넘어 잡화 아이템까지 그 상품 군을 넓혔으며, 슬리퍼, 파자마, 반팔 티셔츠, 백팩, 모자, 파우치, 에코백, 마스크 등을 선보인다.


슈펜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대표 상품인 신묘한 슬리퍼는 1만9900원, 파자마는 반소매형 3만9900원, 긴소매형 4만9900원, 에코백은 1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레이온 100%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고, 숙면을 돕는 슈펜X신묘한 파자마 세트를 구매하면 수면 안대까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22일부터 슈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4일부터는 CJ ENM 공식 굿즈 스토어 마이시티(MYCT) 브랜드 관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 리테일 슈펜 관계자는 “최근 방송과 캐릭터의 인기가 높아지며 협업 상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획하게 된 것이다”며 "출시 전 진행한 기대평 이벤트와 슬리퍼 증정이벤트의 반응이 폭발적이었으며, 특히 ‘신묘한 슬리퍼’의 경우는 최근 ‘삼시네세끼’ 방송에서 젝스키스 멤버들이 착용해 상품 출시를 기대하는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주희
장주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