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신규 퍼스트임팩트 ‘데스크라운’, ‘메르세데스’ 등장

장주희 / 기사승인 : 2020-06-22 17:00:55
  • -
  • +
  • 인쇄
‘황금놀 이벤트’, ‘우주 대괴수 군단 침공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참여 유저 보상 확대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와 높은 게임성으로 장기 흥행 이어가는 모바일게임 글로벌 스테디셀러
게임빌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게임빌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메가경제= 장주희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해외 시장에서 롱런 중인 인기 RPG 로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국가의 마니아들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영웅 2종이 처음으로 등장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퍼스트임팩트는 안식의 주인이라는 별명을 지닌 ‘데스크라운 엔데 하데스’와 안식의 성녀로 불리우는 ‘메르세데스’다. 데스크라운은 죽음의 왕관을 계승한 캐릭터답게 강력한 공격력을 갖추고 있다. 일반 공격 시 상대방에게 2배의 피해를 주며, 모든 아군의 공격을 적 1인에게 집중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메르세데스는 힐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아군 1인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거나 적 1인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든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달 23일부터 다음달 7일 까지는 ‘황금놀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전자 던전에서 ‘황금놀’을 처치하면 각종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특별한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달 26일 저녁 7시에는 우주 대괴수를 처치해 게임 재화인 루비로 교환할 수 있는 ‘우주 대괴수 군단 침공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이달 23일부터 28일까지는 아이템 중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을 얻을 수 있는 ‘투표 이벤트’, 23일부터 다음달 6일 까지는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들을 통해 강력한 성장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서 팀 전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주희
장주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