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간지 말고 곰 ‘간x지 콜라보’…신원 ‘지이크’, 대웅제약 ‘우루사’와 협업

장주희 / 기사승인 : 2020-06-22 17:36:53
  • -
  • +
  • 인쇄
지이크 x 우루사, 패션과 제약의 ‘신선한 만남’
‘간(肝)x지 콜라보’, 머리부터 간 끝까지 멋진 협업 컬렉션 공개
지이크 x 우루사 콜라보.(사진=신원 지이크)
지이크 x 우루사 콜라보.(사진=신원 지이크)

[메가경제= 장주희 기자] 신원(대표 박정주)의 모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SIEG)가 대한민국 판매 1위 간 건강 증진 헬스케어 브랜드로 잘 알려진 대웅제약의 우루사와 손잡고 ‘머리부터 간 끝까지 멋진 협업 컬렉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대한민국 대표 패션 지수 증진 맨즈웨어 브랜드 ‘지이크’와 60년 동안 국민의 간 건강 증진에 힘써온 간 기능 개선제 브랜드 ‘우루사’가 만나 신선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색 업종 간의 협업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타이틀은 ‘#간肝x지 콜라보’, ‘#우루사로입지이ㅋ’ 등으로 작명되어 타이틀만으로도 재미를 선사한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티셔츠, 슬리퍼, 양말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루사의 60년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겨있는 레트로 감성의 곰 모양 로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제품 속에 녹여낸 점이 특징이다.


티셔츠에는 우루사의 헤리티지를 녹여낸 곰 모양 로고를 빅 사이즈로 배치해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다. 우루사의 곰 로고를 부클 자수로 처리해 생동감 있는 디테일을 녹여냈고 면 100% 천연섬유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뛰어난 흡습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캐주얼한 착용이 가능하다.


슬리퍼는 발등이 닿는 위치에 3mm 크기의 쿠션을 넣어 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슬리퍼 밑바닥에는 엠보 패턴을 적용해 미끄러움을 최소화했다. 양말의 발목 부분엔 우루사의 곰 로고가 가미되어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다크 그린과 화이트 2개 색상으로 제작되어 언발라스한 재미있는 컬러 매치도 가능하다.


이번 협업 상품은 먼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6월 22일부터 2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6월 26일부터 현대백화점 13개 점, 현대아울렛 5개 점에서 판매가 진행된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팝업스토어를 구성해 판매를 진행한다. 협업 제품 가격 구성은 티셔츠 3만9000원, 슬리퍼 2만9000원, 양말 9000원으로 세트 구매는 물론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지이크 관계자는 “장기화하고 있는 코로나 19 상황으로 지쳐있는 직장인들을 위해 작게나마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지이크와 우루사의 ‘간(肝)x지 콜라보’ 제품으로 패션 지수 상승은 물론 재미까지 모두 챙기는 실속 있는 쇼핑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주희
장주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