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오라떼 청량미 가득 ‘더보이즈’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장주희 / 기사승인 : 2020-06-22 17:45:00
  • -
  • +
  • 인쇄
오라떼 즐기는 더보이즈 멤버들 스쿨룩 완벽하게 소화 청량미 발산
(왼쪽) 오라떼 촬영 현장에서 더보이즈 멤버들이 즐거워하고 있다. (오른쪽) 촬영 쉬는 시간 더보이즈 반장 '상연'이 오라떼를 마시고 있다.(사진=동아오츠카)
(왼쪽) 오라떼 촬영 현장에서 더보이즈 멤버들이 즐거워하고 있다. (오른쪽) 촬영 쉬는 시간 더보이즈 반장 '상연'이 오라떼를 마시고 있다.(사진=동아오츠카)

[메가경제= 장주희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라떼가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22일 공개했다.


오라떼는 최근 2년 연속 더보이즈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오라떼 클라쓰(Class)’를 콘셉트로 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더보이즈 멤버들은 스쿨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밝은 웃음과 함께 청량미를 발산하고 있다. 또 화보 촬영 틈틈이 오라떼를 즐기는 더보이즈 반장 ‘상연’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길고 힘든 촬영 시간에도 불구하고 더보이즈 멤버들은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오라떼는 다음달 1일 오라떼X더보이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구매인증 이벤트 △비공개 팬사인회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마련해 10대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부드러운 우유 성분에 상큼한 과즙이 담겨있는 오라떼는 무탄산, 무색소에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CCP 성분이 함유돼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한편 최근 ‘로드 투 킹덤’을 통해 실력파 아이돌임을 입증한 더보이즈는 국내를 넘어 일본, 인도네시아, 태국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주희
장주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