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28일까지 ‘런닝위크’ 여름 패션 세일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23 17:22:41
  • -
  • +
  • 인쇄
쿨 비즈룩부터 바캉스룩까지 최대 90% 할인된 요일별 특가상품 구성
매일 행사상품 구매시 사용가능한 5%와 7% 쿠폰 각 1장씩 지급
하프클럽, 28일까지 일주일간 요일별 특가상품 구성하는 런닝위크 진행.(사진=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28일까지 일주일간 요일별 특가상품 구성하는 런닝위크 진행.(사진=LF 트라이씨클)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90% 세일하는 런닝위크를 진행한다.


런닝위크는 하프클럽이 매달 1회 일주일간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구성하는 할인 이벤트다. 이번 6월 행사는 △23일 등산/아웃도어 △24일 골프/스포츠 △25일 여성커리어/여성캐릭터 △26일 여성영캐주얼/트렌드패션 △27일 잡화/주얼리/패션슈즈 △28일 남성정장/셔츠/남성캐주얼 순으로 열린다.


행사기간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카테고리의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5%와 7% 쿠폰을 각 1장씩 지급한다. 요일별 특가 외에도 해당 카테고리의 인기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자별 대표 행사상품으로 23일과 24일에는 야외활동에 어울리는 패션 의류를 살 수 있다. 파타고니아, 코오롱스포츠, 아이더, 컬럼비아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기능성 티셔츠는 23일, 휠라, 아디다스, 크록스, 푸마골프, 헤지스골프 등의 티셔츠와 슈즈 제품은 24일 특가로 판매한다.


오는 25일과 26일에는 브랜드 여성복을 선보인다. TNGTW, 모그핑크 등 하프클럽 PB와 쉬즈미스, 올리비아로렌, 카라, 앳마크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름철 여성 직장인들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 밴딩 크롭 팬츠와 와이드팬츠, 뷔스티에 등이 마련된다.


토요일인 27일에는 각종 잡화류를 런닝위크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 소가죽 지갑, 델라스텔라 여성용 크로스백, 에스까다 선글라스 등을 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질스튜어트액세서리의 숄더백과 화이트샌즈 골드 사틴 모자도 40~70% 세일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남성 쿨 비즈니스룩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한다. 티엔지티(TNGT), 올젠, 해리슨, 바쏘, 마인드브릿지 등이 참여해 카라 티셔츠, 린넨 셔츠와 린넨 셋업수트, 경량 쿨 팬츠 등 단정하면서도 시원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인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출퇴근할 때나 직장에서 입을 수 있는 쿨 비즈룩부터 주말이나 휴가철에 어울리는 바캉스룩까지 여름 패션 아이템을 엄선해 이번 6월 런닝위크를 기획했다”면서 “가성비 높은 이월제품뿐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의 신상품까지 실속있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