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아동복 클리어런스 특가전 ‘런닝위크’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24 16:59:39
  • -
  • +
  • 인쇄
유아동 홈웨어부터 바캉스 패션, 육아용품까지 최대 90% 세일
연령대별 요일 특가상품 구성, 매일 5% 쿠폰 증정 등 할인 혜택 마련
보리보리, 28일까지 여름 아동복 클리어런스 특가전 런닝위크 진행.(사진=LF 트라이씨클)
보리보리, 28일까지 여름 아동복 클리어런스 특가전 런닝위크 진행.(사진=LF 트라이씨클)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28일까지 휴가 시즌에 어울리는 아동복과 육아용품을 최대 90% 세일하는 런닝위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매달 한번씩 일주일간 열리는 런닝위크 행사가 이번 6월에는 여름 시즌 영유아 홈웨어부터 나들이 패션, 육아용품까지 특가로 구성했다. 방문 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5% 장바구니 쿠폰을 매일 1매씩 지급한다.


이번 런닝위크는 △24일 베이비(2세 이하) △25일 주니어(9~17세) △26일 도서/교구/완구 △27일 신발/잡화 △28일 식품/출산·육아용품 순으로 각 카테고리에서 특가상품을 엄선해 판매한다.


요일별 주요 특가상품으로 24일과 25일에는 베이비와 주니어 패션의류를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티셔츠, 레깅스, 팬츠 등 기본 아이템들은 2천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고, 영유아용 래쉬가드와 같은 바캉스룩 제품은 15% 쿠폰할인가로 선보인다. 팬콧주니어, 주니걸즈, 더루비 등 초등학생을 위한 브랜드는 10~20%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6일에는 나들이 가서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부터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을 위한 완구류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플레이도 미니쉐프, 신비아파트3 놀이검과 물총, 보행기 튜브 등 물놀이 완구를 할인한다.


주말 동안에는 잡화류와 각종 육아용품들을 런닝위크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27일에는 미니멜리사와 크록스 슈즈 제품에 대해 22%까지 쿠폰할인을 하고, 오즈키즈 젤리슈즈는 8천원대부터 살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어린이용 간식을 비롯해 출산, 육아용품을 선보인다. 루솔은 순수퐁당 퓨레를 특가 판매하고, 내아이애 유아 과자와 주스 22종은 10+1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린핑거 키즈 워시와 로션 등 스킨케어 제품과 헤겐 젖병, 이유식용기, 출산선물세트도 런닝위크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무스텔라의 크림, 로션, 클렌징 제품과 케피키즈 목욕용품은 1+1 혜택을 마련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여름을 맞아 나들이를 준비하는 가족부터 올해는 집에서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까지 아이들이 있는 가정을 위해 실속있게 어린이용 패션 아이템과 각종 용품들을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6월 런닝위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