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SSG닷컴에 공식스토어 오픈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29 14:26:58
  • -
  • +
  • 인쇄
런칭 기념 2주간 무료배송
선착순 4000명 20% 할인 쿠폰 발급
H&M, SSG닷컴에 공식스토어 런칭.(사진=H&M)
H&M, SSG닷컴에 공식스토어 런칭.(사진=H&M)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29일 SSG닷컴에 공식스토어를 런칭한다.


SSG닷컴의 H&M 공식스토어에서는 여성, 남성, Divided, 키즈와 ‘집을 위한 패션’을 선보이는 H&M HOME 제품을 포함해 3만여 종의 다양한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H&M 공식스토어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2주간 무료배송,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매일 9시부터 선착순 4000명에게 6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한 20% 할인 쿠폰 발급,


SSG머니를 받을 수 있는 구매후기 리뷰 이벤트 등 특별한 오프닝 오퍼를 경험할 수 있다.


H&M은 2010년에 국내 첫 진출해 전국적으로 34개의 스토어를 현재 운영 중이다. 국내 런칭 10주년을 올해 맞이했다. H&M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2016년에 국내 오픈한 이래로, 이커머스 플랫폼인 SSG닷컴에 29일 런칭했다. 국내에서의 유니크하고 강력한 입지를 확보한 SSG닷컴에서 선보이는 H&M 공식스토어는 기존 H&M의 34개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함께 심리스한 연결이 가능한 옴니 채널이다.


H&M 코리아 지사장 니클라스 누메라는 “SSG닷컴에서 H&M 공식스토어 런칭을 통해 신세계 그룹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확장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오늘부터 SSG닷컴의 ‘H&M’ 공식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를 더욱 연동하여 한국내 고객이 H&M에 쉽게 엑세스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명노현 SSG닷컴 트렌드상품 담당은 “고객에게 폭넓은 상품을 선보이고자 양사간 협업을 통해 국내 단독 H&M 공식스토어를 오픈했다”며 “해외 패션 업체들이 보유한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국내 맞춤형 플랫폼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