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루, 여름맞이 베스트상품 제안전 개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01 16:41:26
  • -
  • +
  • 인쇄
청량한 신상 라인업과 인기 아이템으로 특별한 여름 바캉스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월드(대표 이수원)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청량한 여름에 어울리는 썸머 시즌템 기획전을 선보인다.


오는 2일부터 진행되는 클루 썸머 시즌템 기획전은 여름 신상 컬렉션 출시와 베스트 링 귀걸이 할인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클루의 여름 신상품은 총 12종(귀걸이 9종, 목걸이 3종)으로 선보이며 ‘수국이 보이는 제주의 여름바다’를 컨셉으로 여름날의 맑은 하늘과 푸른 바다와 어우러지는 수국의 푸른 빛으로 디자인 했으며, 수국 꽃잎을 닮은 반투명 소재와 크리스탈을 사용해 시원하고 트렌디한 주얼리로 선보인다.


특히 롱 드롭 귀걸이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소재와 볼륨형 스타일로 디자인해 여름철 가벼워지는 착장에 화사함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2만9900원~3만9900원의 가격대에 선보인다.


인기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썸머 베스트 링 귀걸이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사이즈와 유형으로 구성된 40여종의 링 귀걸이를 1만원부터 2만9900원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클루의 이번 여름 신상품과 인기 상품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2일부터 클루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루 관계자는 “링 귀걸이는 사계절 내내 고객들이 많이 찾는 베이직 아이템으로 특히 여름철에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아 그 인기가 높다”며 “이번 기회에 특별한 여름 바캉스를 만들 수 있는 링 귀걸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하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