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02 12:37:07
  • -
  • +
  • 인쇄
피부 고민 해결에 필요한 아이오페만의 3단계 솔루션 골라 담은 트라이얼 세트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사진=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사진=아모레퍼시픽)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아모레퍼시픽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2일 피부 고민 해결에 필요한 아이오페만의 3단계 솔루션을 골라 담아 제공하는 ‘스킨 퓨처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는 필요한 순간에 단기 속성으로 피부 고민 해결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트라이얼 세트 상품이다. 빠르고 확실한 피부 개선 경험을 누릴 수 있는 3단계 솔루션 제품을 담았으며, 제품을 개별적으로 구매할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리프팅(Lifting)’과 ‘리제너라이징(Regenerising)’이라는 두 가지 테마의 세트이며, 다른 테마의 세트를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리프팅 세트’는 결혼식이나 면접 등 중요한 날을 앞두고 자신감 있는 피부를 준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상품이다. ‘프로 필링 소프트 젤’과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더 비타민 C23’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해, 단 5일 만에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먼저 프로 필링 소프트 젤로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리한 후 바이오 에센스를 통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충전하고, 마지막 3단계로 비타민 C23을 사용하면 탄탄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14일 집중 안티에이징 솔루션인 ‘스킨 퓨처 시리즈-리제너라이징 세트’는 강한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세트로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스템III 앰플’, ‘슈퍼 바이탈 크림 리치’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가장 먼저 바이오 에센스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 컨디션을 되돌리고, 이어 스템III 앰플이 매일 3시간 더 잔 듯 부족한 피부 시간을 채운다. 마지막으로 원래부터 탄력이 없던 피부까지 개선하는 슈퍼 바이탈 크림 리치의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가 2주 동안 꼼꼼하게 피부 에너지를 채워준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는 아리따움과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및 아리따움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