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기계 침입 오픈 기념 스페셜 이벤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07 16:19:19
  • -
  • +
  • 인쇄
오는 15일까지 푸시 통해 인기펫 3종 등 푸짐한 재화 지급
콘텐츠 즐기고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실시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기계 침입’ 오픈 기념 스페셜 이벤트 실시.(사진=넷마블)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기계 침입’ 오픈 기념 스페셜 이벤트 실시.(사진=넷마블)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첫 레이드 콘텐츠 ‘기계 침입’ 오픈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15일까지 매일 오후 8시 이용자들에게 푸시 보상을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인기 펫 3종 얀기로, 만모, 도라비스 계열의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알들을 비롯해 게임 내 필수 재화 중 하나인 스톤도 최대 150만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우선 ‘기계 침입’과 다양한 콘텐츠 참여 횟수에 따라 조련사의 밧줄, 펫 코인, 활력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계 박멸 이벤트’가 열리며 석기생활 참여 횟수에 따라 티켓을 지급하는 ‘티켓 이벤트’를 통해서는 영혼석, 개조석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지난 3일 새롭게 추가된 ‘기계 침입’은 스톤에이지 월드가 처음으로 선 보이는 레이드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니스 대륙을 침입한 기계 펫을 물리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요일 한정으로 오픈 돼 일별 최대 10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보상 획득은 물론 누적 데미지 랭킹에 따라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이용자들이 조련사가 돼 25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수집해 석기 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에 대한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 ‘스톤TV‘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비서 주식회사, 구속·수용생활 이후까지 잇는 ‘생활복귀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비서 주식회사는 구속과 수용생활, 그리고 출소 이후의 삶까지 이어지는 교정 환경을 구조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생활복귀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패키지’를 공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교육 서비스는 출소 이후 사회 복귀 과정에서 가장 큰 장벽으로 꼽히는 디지털 환경 적응, 기술 격차, 경제 활동 진입의 어려움에 주목해 기획

2

서울사이버대, 2025 AI 크리에이티브 챌린지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빅데이터·AI센터, AI융합대학, 공과대학, 인공지능학과, 빅데이터·정보보호학과, AI크리에이터학과 공동 주최로 ‘2025 AI 크리에이티브 챌린지(AI 콘텐츠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서울사이버대 AI 크리에이티브 챌린지는 AI와 창의적인 사고의 결합으로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 인공지능을 활용한

3

FA-50PH 성능개량 수주한 KAI…필리핀 공군과 신뢰 ‘선순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이 필리핀 국방부와 FA-50PH 경공격기 성능개량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 기존 기체에 대한 성능개량과 후속군수지원을 포함한 계약 규모는 약 930억 원이다.26일 KAI에 따르면 이번 계약은 2015~2017년 필리핀 공군에 납품된 FA-50PH 11대를 대상으로 하며, 성능개량 사업은 2029년까지 단계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