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플레이티셔츠’ 캠페인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09 18:44:45
  • -
  • +
  • 인쇄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어려워진 유아들 위해 프린트 모양 변하는 플레이티셔츠 선물
‘포카리스웨트 플레이티셔츠(PLAY T-SHIRTS)’ 캠페인 영상 캡쳐.(사진=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플레이티셔츠(PLAY T-SHIRTS)’ 캠페인 영상 캡쳐.(사진=동아오츠카)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외부활동이 어려워진 유아들을 위해 ‘포카리스웨트 플레이티셔츠(PLAY T-SHIRT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하루 종일 마스크를 쓰고 어린이집?유치원에서 생활하고, 집 밖에서 자유롭게 뛰어 놀지 못하게 된 유아들에게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하는 취지다.


‘포카리스웨트 플레이티셔츠’ 캠페인은 바이럴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아이들에게 재미를 줄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 플레이티셔츠’(이하 플레이티셔츠)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쿠팡을 통해 배송비 포함 2500원에 플레이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플레이티셔츠는 온도에 따라 프린트 모양이 변하는 티셔츠로, 아이들이 움직여 체온이 올라가면 티셔츠의 기존 물방울 모양이 사라지면서 포카리스웨트 일러스트 이미지가 나타나게 된다.


티셔츠는 유아들이 안심하고 입을 수 있도록 국산 면 100%로 제작하고 인체에 무해한 변온 염료를 사용했다.


유아들은 플레이티셔츠를 입고 직접 물방울 모양의 변화를 관찰하며 재미있게 신체 활동을 할 수 있다.


캠페인 영상은 실제 가정에 플레이티셔츠를 전달, 티셔츠를 직접 입고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영상은 동아오츠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아련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플레이티셔츠’ 캠페인 담당자는 “유아 자녀를 둔 엄마로서 코로나19 이후 완전히 달라져버린 아이들의 일상에 작은 선물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부모와 아이 모두 힘든 시기이지만 플레이티셔츠로 잠시나마 가족 모두 웃을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창운 전 금감원 감독총괄국장,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 출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출판사 '좋은땅'은 이창운 전 금융감독원 감독총괄국장이 신간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를 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인구 감소, 산업 침체, 지역 소멸이 현실 위협으로 다가온 지금, 지방자치단체와 정책 설계자에게 무엇을 먼저 바꾸어야 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로드맵’을 제

2

일산 자향한방병원, 직영 ‘자향방문요양센터’ 오픈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자향한방병원(병원장 박정민)이 의료와 요양을 통합한 돌봄 모델인 ‘자향방문요양센터’를 공식 개소하고, 2026년 1월 1일부터 고양시를 비롯한 수도권 및 서울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방문요양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 자향방문요양센터(대표 박정민·김가혜)는 병원이 직접 운영·관리하는 직영 방문요양센터로, 의료기관 수준의 윤리 기준과

3

박홍근 의원, 서울시장 공식 출마선언 후 ‘체인지 서울’ 주거 비전 발표
[메가경제=이종범 기자] 더불어민주당에서 서울시장 후보로 첫 번째 공식 출마를 선언한 박홍근 의원은 26일 ‘체인지 서울’ 비전의 두 번째 과제로 <주거 분야 정책>을 발표했다. 서울시가 주도하여 양질의 공공주택을 신속히 대량 공급하고 민간 개발사업의 속도를 최대한 높여 서울의 구조적 주거 불안을 해소하겠다는 구상이다. 박 의원은 내놓은 비전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