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플레이티셔츠’ 캠페인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09 18:44:45
  • -
  • +
  • 인쇄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어려워진 유아들 위해 프린트 모양 변하는 플레이티셔츠 선물
‘포카리스웨트 플레이티셔츠(PLAY T-SHIRTS)’ 캠페인 영상 캡쳐.(사진=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플레이티셔츠(PLAY T-SHIRTS)’ 캠페인 영상 캡쳐.(사진=동아오츠카)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외부활동이 어려워진 유아들을 위해 ‘포카리스웨트 플레이티셔츠(PLAY T-SHIRT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하루 종일 마스크를 쓰고 어린이집?유치원에서 생활하고, 집 밖에서 자유롭게 뛰어 놀지 못하게 된 유아들에게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하는 취지다.


‘포카리스웨트 플레이티셔츠’ 캠페인은 바이럴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아이들에게 재미를 줄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 플레이티셔츠’(이하 플레이티셔츠)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쿠팡을 통해 배송비 포함 2500원에 플레이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플레이티셔츠는 온도에 따라 프린트 모양이 변하는 티셔츠로, 아이들이 움직여 체온이 올라가면 티셔츠의 기존 물방울 모양이 사라지면서 포카리스웨트 일러스트 이미지가 나타나게 된다.


티셔츠는 유아들이 안심하고 입을 수 있도록 국산 면 100%로 제작하고 인체에 무해한 변온 염료를 사용했다.


유아들은 플레이티셔츠를 입고 직접 물방울 모양의 변화를 관찰하며 재미있게 신체 활동을 할 수 있다.


캠페인 영상은 실제 가정에 플레이티셔츠를 전달, 티셔츠를 직접 입고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영상은 동아오츠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아련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플레이티셔츠’ 캠페인 담당자는 “유아 자녀를 둔 엄마로서 코로나19 이후 완전히 달라져버린 아이들의 일상에 작은 선물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부모와 아이 모두 힘든 시기이지만 플레이티셔츠로 잠시나마 가족 모두 웃을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