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신규 광고 공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09 18:59:13
  • -
  • +
  • 인쇄
언제나 부담없이 편하게 마실 수 있는 필라이트의 친근함 전달
캐릭터 코끼리 필리의 귀여운 매력 극대화
필라이트 후레쉬 신규 광고 공개.(사진=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신규 광고 공개.(사진=하이트진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시장 공략을 위해 필라이트 후레쉬의 새로운 여름 광고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지상파, 케이블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를 통해 국내 발포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No.1 브랜드 필라이트의 특장점은 물론 언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을 강조, 가정시장 대표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실제 국내 최초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는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 필라이트 바이젠 순으로 매년 신제품을 출시하며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왔다. 다양한 입맛의 소비자를 공략하며 품질력을 인정받으며 지난 6월 누적판매 9억캔 판매를 돌파하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새로운 광고는 '말도 안되지만, 놀라운 상쾌함' 슬로건 아래 캐릭터 '필리'의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해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시원상쾌한 맛과 높은 가성비 덕분에 언제나 부담없이 편하게 마실 수 있는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캐릭터 필리를 집에서 함께 사는 코끼리로 묘사한 점이 눈길을 끈다.


퇴근 후 집으로 들어오는 주인공을 귀여운 블루 필리가 반긴다. 주인공이 필리를 끌어안자 필라이트 후레쉬 캔으로 바뀌고, 주인공은 필라이트 후레쉬를 시원하게 마신다. 주인공이 필라이트 후레쉬를 따서 마시는 순간, 강력하게 터지는 탄산 이미지를 통해 시원상쾌한 맛을 극적으로 표현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출시 4년차를 맞은 필라이트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캐릭터 필리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광고를 준비했다”라며 “2020년 가정시장에서 더욱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더욱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진에어, 회원 대상 ‘2025 연말 결산 어워즈’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2025 연말 결산 어워즈 ‘진에어 플라잇 리포트(2025 JINAIR Flight Report)’를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어워즈는 한 해 동안의 고객 탑승 기록과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제공하는 ‘플라잇 리포트(Flight Report)’ 콘셉트로 기획됐다. 전년 대비 탑승 실적을 중

2

“고환율에도 가족여행은 사이판”…켄싱턴호텔, ‘올인클루시브’로 비용 부담 낮췄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본격적인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 수요가 사이판으로 집중되고 있다. 고물가·고환율 기조가 이어지는 가운데 현지 추가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상품이 합리적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MRI)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3

KB국민은행, 연말정산 시즌 '개인형 IRP 추가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개인형 IRP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지난 24일까지 진행한 ‘올해 절세, KB국민은행 IRP로 마무리 하세요!’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연말까지 동일한 혜택으로 운영하는 것이다. 이벤트 대상은 개인형 IRP 신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