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년 맞은 컴투스 ‘서머너즈 워’,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15 15:40:23
  • -
  • +
  • 인쇄
사전 예약 및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 시, 풍성한 선물 증정
서머너즈 워 최초, 언택트로 진행되는 글로벌 온라인 간담회 진행 예고
컴투스 ‘서머너즈 워’,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사진=컴투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사진=컴투스)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연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매년 대형 콘텐츠를 통해 예상치 못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해온 만큼 업데이트 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며,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이벤트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특히 컴투스는 오는 26일 전 세계 유저들에게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는 ‘서머너즈 워’ 최초의 온라인 유저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신규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하고, 동시에 글로벌 유저와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전 세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간담회에서는 업데이트 설명회와 더불어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 특별 영상과 2020년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공개되며, 그 밖에 라이브 이벤트 참여를 통한 스페셜 보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예약과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 또는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올해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새로운 콘텐츠 및 즐거운 게임 플레이 경험으로 보답하고자 신규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서머너즈 워’가 더욱 오랫동안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보답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창운 전 금감원 감독총괄국장,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 출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출판사 '좋은땅'은 이창운 전 금융감독원 감독총괄국장이 신간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를 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인구 감소, 산업 침체, 지역 소멸이 현실 위협으로 다가온 지금, 지방자치단체와 정책 설계자에게 무엇을 먼저 바꾸어야 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로드맵’을 제

2

일산 자향한방병원, 직영 ‘자향방문요양센터’ 오픈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자향한방병원(병원장 박정민)이 의료와 요양을 통합한 돌봄 모델인 ‘자향방문요양센터’를 공식 개소하고, 2026년 1월 1일부터 고양시를 비롯한 수도권 및 서울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방문요양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 자향방문요양센터(대표 박정민·김가혜)는 병원이 직접 운영·관리하는 직영 방문요양센터로, 의료기관 수준의 윤리 기준과

3

박홍근 의원, 서울시장 공식 출마선언 후 ‘체인지 서울’ 주거 비전 발표
[메가경제=이종범 기자] 더불어민주당에서 서울시장 후보로 첫 번째 공식 출마를 선언한 박홍근 의원은 26일 ‘체인지 서울’ 비전의 두 번째 과제로 <주거 분야 정책>을 발표했다. 서울시가 주도하여 양질의 공공주택을 신속히 대량 공급하고 민간 개발사업의 속도를 최대한 높여 서울의 구조적 주거 불안을 해소하겠다는 구상이다. 박 의원은 내놓은 비전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