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15 15:55:44
  • -
  • +
  • 인쇄
‘국민가게, 다이소’를 연상시킬 수 있는 60초 이내 영상을 자유형식으로 제작
예선(7월 15일~8월 16일), 본선(8월 21일~9월 6일)거쳐 9월 11일 최종발표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와 동시 진행
아성다이소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포스터
아성다이소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포스터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는 국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을 15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영상공모전 참가 방법은 ‘국민가게, 다이소’를 연상시킬 수 있는 영상을 자유형식으로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구체적으로 △국민의 생활을 생각합니다 △당신을 위한 천원의 가치 △다양하고 이로운 소비생활 등의 세부 주제가 있으며, 영상은 60초 이내로, 자유형식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제작 완료된 영상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영상공모전 예선 결과는 내부심사를 거쳐 20개 팀을 선정해 8월 21일에 발표하고, 본선 심사는 8월 21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한다. 본선심사 기준은 아성다이소 공식 유튜브 채널 선호도 조사(게시물의 좋아요+영상 조회 수)와 내부심사를 통해 진행된다.


아성다이소는 9월 11일에 최종 당선작 15개팀을 발표하며, 대상(1팀) 수상자에게 200만 원, 최우수상(1팀) 수상자에게 100만 원, 우수상(3팀) 수상자에게 50만 원 등 시상을 한다.


이번 영상공모전 수상작은 아성다이소 공식 SNS 계정, 아성다이소 멤버십 앱 광고 등에 게재될 예정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국민가게, 다이소’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영상공모전을 기획했다”며 “국민가게, 다이소에 대한 애정과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성다이소는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과 함께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7월 15일부터 7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방법은 본인의 SNS 계정에 영상공모전 내용을 공유하는 등 소문내기 활동을 하면 된다. 소문내기 이벤트 결과는 7월 31일에 발표되며,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아성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등 경품을 준다.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과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성다이소 공식 SNS 계정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인천공항, 전국 3500가정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인천지역 2200가정을 포함해 전국 소외계층 3500가정에 선물박스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수와진의사랑더하기가 주관하는 인천지역 대표 연말 나눔행사인 ‘미추홀 산타클로스’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인천공항공사는 명예단장 기업으로서 2016년부터 매년 참여하고 있다. ‘미추홀구

2

“연말 아이스크림 찬스” 배스킨라빈스 ‘31데이’ 사전예약…사이즈업·추가 할인까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 계열사 배스킨라빈스가 연말을 맞아 대표 프로모션인 ‘31데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31데이’는 31일이 있는 달의 마지막 날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행사로,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하프갤론 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연말 ‘31데이’ 사전 예약은 26일부터 30일까지 5

3

한국맥도날드·하나은행, 적금 들면 기부되는 ESG 금융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는 하나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일상적인 금융 활동이 자연스럽게 기부로 이어지는 ESG 협업 모델을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26일 한국맥도날드와의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고객 참여형 금융 상품인 ‘행운기부런 적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저축과 기부를 결합한 구조로, 적금 만기 시 고객이 선택한 일정 금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