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15 15:55:44
  • -
  • +
  • 인쇄
‘국민가게, 다이소’를 연상시킬 수 있는 60초 이내 영상을 자유형식으로 제작
예선(7월 15일~8월 16일), 본선(8월 21일~9월 6일)거쳐 9월 11일 최종발표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와 동시 진행
아성다이소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포스터
아성다이소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포스터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는 국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을 15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영상공모전 참가 방법은 ‘국민가게, 다이소’를 연상시킬 수 있는 영상을 자유형식으로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구체적으로 △국민의 생활을 생각합니다 △당신을 위한 천원의 가치 △다양하고 이로운 소비생활 등의 세부 주제가 있으며, 영상은 60초 이내로, 자유형식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제작 완료된 영상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영상공모전 예선 결과는 내부심사를 거쳐 20개 팀을 선정해 8월 21일에 발표하고, 본선 심사는 8월 21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한다. 본선심사 기준은 아성다이소 공식 유튜브 채널 선호도 조사(게시물의 좋아요+영상 조회 수)와 내부심사를 통해 진행된다.


아성다이소는 9월 11일에 최종 당선작 15개팀을 발표하며, 대상(1팀) 수상자에게 200만 원, 최우수상(1팀) 수상자에게 100만 원, 우수상(3팀) 수상자에게 50만 원 등 시상을 한다.


이번 영상공모전 수상작은 아성다이소 공식 SNS 계정, 아성다이소 멤버십 앱 광고 등에 게재될 예정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국민가게, 다이소’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영상공모전을 기획했다”며 “국민가게, 다이소에 대한 애정과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성다이소는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과 함께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7월 15일부터 7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방법은 본인의 SNS 계정에 영상공모전 내용을 공유하는 등 소문내기 활동을 하면 된다. 소문내기 이벤트 결과는 7월 31일에 발표되며,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아성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등 경품을 준다.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과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성다이소 공식 SNS 계정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