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초대형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 예약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16 16:50:26
  • -
  • +
  • 인쇄
29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 ‘인피니티 9회 무료 소환권 30장’, ‘10만 루비’ 등 풍성한 보상 지급
화보 여신 ‘신재은’의 신선한 홍보 영상으로 확 바뀌는 게임성 기대 커져, 꾸준한 유저 소통 기반 변화 지속
게임빌-플린트 파트너십 바탕 서비스 7년차 접어든 모바일 게임 대표 스테디셀러, 체인지 2.0 업데이트로 차트 역주행 주목
체인지 2.0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 ‘별이되어라!’.(사진=게임빌)
체인지 2.0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 ‘별이되어라!’.(사진=게임빌)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체인지 2.0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초대형 업데이트에 앞서 카카오와 전화번호를 이용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 사전 예약은 이달 27일까지, 전화번호 사전 예약은 29일까지 실시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은 ‘인피니티 9회 무료 소환권 30장’과 ‘10만 루비’를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카카오 사전 예약을 통해 5명까지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 친구 숫자마다 ‘더블 인피니티카드 7회 소환권’ 등의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달 30일로 예정된 ‘체인지 2.0’ 대규모 업데이트는 ‘별되는 뭐든지 착!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더욱 유저 친화적으로 변화한다. 모험가들의 성장의 중심이 될 ‘도전자 던전’을 선보이는 것을 비롯해 ‘착!한 모험의 변화’, ‘착!한 보상’, ‘착!한 이벤트’ 등 새로운 콘텐츠들과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체인지 2.0 업데이트는 SNS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화보 여신으로 불리는 ‘신재은’이 홍보 모델로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별되는 뭐든지 착!하다’라는 슬로건을 중독성 있게 표현한 ‘착착착착착’ 후렴구는 유저 편의성을 강조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별이되어라!’의 착한 변화를 알리는 신재은의 상큼 발랄한 홍보 영상은 다양한 방송 매체와 네이버,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대규모 업데이트 시기마다 오픈 마켓 순위가 급상승하면서 ‘역주행 게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체인지 2.0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