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시원한 여름 이벤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17 14:06:41
  • -
  • +
  • 인쇄
글로벌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 본격 무더위 시즌 맞아 시원한 휴가 컨셉 이벤트 선보여
8월 10일까지 신규 개장한 이벤트 낚시터 통해 매일 미션 완료 시 풍성한 게임 보상 지급
‘교환소’ 물품 교환 비율 조정 통해 '최고급 대어 확률 부스터' 등 레어 아이템 더 쉽게 획득 할 수 있어
컴투스 '낚시의 신', 시원한 여름 이벤트 실시.(사진=컴투스)
컴투스 '낚시의 신', 시원한 여름 이벤트 실시.(사진=컴투스)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개발해 서비스 중인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무더위를 잊고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낚시의 신’은 간단한 터치와 드래그 만으로 실제 낚시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레포츠 게임으로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6700만 건을 기록하며 오랜 기간 사랑 받고 있다.


먼저 8월 10일까지 “무더운 여름, 쉬었다 가자!”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타이틀에 걸맞게 게임 플레이 만으로 휴가지에 온 듯한 시원한 활력을 선사한다.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마련된 ‘쉼표 낚시터’에서 매일 랜덤으로 제공되는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달성 결과에 따라 푸짐한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등장하는 태양의 물고기 낚시를 통해 게임 내 핵심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한계 돌파 재료를 비롯한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평소 자신이 원하던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까지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유저들이 수집한 장비들의 조합을 통해 상위 등급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교환소’의 물품 교환 비율이 새롭게 조정돼, 초대형 어종 낚시의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최고급 대어 확률 부스터’ 를 좀 더 손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컴투스 관계자는 “올 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낚시의 신에서 시원한 휴가지의 느낌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탁 트인 바다경관을 감상하며 짜릿한 손맛까지 느낄 수 있는 낚시의 신과 함께 무더위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