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일상과 휴식을 모두 잡은 여름 패션 제안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17 15:14:08
  • -
  • +
  • 인쇄
베이직한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 중점 둔 상품 선봬
스파오 여름패션 제안.(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 여름패션 제안.(사진=이랜드월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17일 코로나19로 홈캉스와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여름 패션을 제안했다.


근교나 도심 바캉스를 위한 캐주얼 라인은 시원한 컬러감에 포인트 있는 디자인으로 평상시에도 활용도가 높은 반팔 티셔츠 상품들을 선보였다. 루즈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원단의 수축을 잡아주는 ‘덤블워싱’과 뒤틀림 현상을 방지할 수 있는 공법을 적용해 세탁 후 발생하는 옷의 변형을 최소화했다. 가격은 1만5900원이다.


여름에도 시원한 직장 생활을 가능하게 해 줄 스파오 비즈니스 라인 ‘직감 라인’은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을 중점으로 둔 상품들을 선보였다.


남성 라인의 대표 상품인 ‘쿨비즈 프리미엄 슬럽 티셔츠’는 슬럽 원단으로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단품으로도, 셔츠와의 코디 상품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 라인의 대표 상품인 ‘브이넥 버튼다운 원피스’는 5부 소매 기장과 긴 길이감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가격은 각각 1만9900원과 4만9900원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여름 패션 제안전은 일상과 휴가지 모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 준비했다”면서 “멀리 여행을 떠나기 힘든 시기지만 스파오가 제안하는 아이템들을 통해 일상도 휴가처럼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파오가 제안하는 여름 패션 아이템들은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말뿐 아닌 상생…신세계프라퍼티, 지역경제 살린 성과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세계프라퍼티가 ‘제30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유통산업 상생·협력 문화확산 유공 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지역 상권 및 소상공인과의 협력 모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점이 평가를 받았다.‘한국유통대상’은 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시상으로, 유통산업 발전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한 기업과 개인을 대상

2

오뚜기 진라면,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통령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진라면’이 ‘제27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최고 영예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진라면은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 지속적인 품질 혁신 소비자 중심 제품 개발 사회적 책임 실천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단순한 제품 경쟁력을 넘어 소비자와의 장기적인 관계를 기반으로 브랜드 가치를 축적해

3

진에어, 회원 대상 ‘2025 연말 결산 어워즈’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2025 연말 결산 어워즈 ‘진에어 플라잇 리포트(2025 JINAIR Flight Report)’를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어워즈는 한 해 동안의 고객 탑승 기록과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제공하는 ‘플라잇 리포트(Flight Report)’ 콘셉트로 기획됐다. 전년 대비 탑승 실적을 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