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클루’, 상반기 총결산 ‘싹쓰리 세일’ 개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22 18:06:29
  • -
  • +
  • 인쇄
“인기 상품 할인과 미출시 상품까지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프로모션”
클루, 상반기 총 결산 싹쓰리 세일.(사진=이월드)
클루, 상반기 총 결산 싹쓰리 세일.(사진=이월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월드(대표 이수원)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상반기를 총결산하는 의미로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단 2주간 ‘싹쓰리 세일’을 진행한다.


클루의 이번 싹쓰리 세일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웨딩피치’, ‘천사소녀네티’ 등과의 협업 상품을 포함한 전 상품(골드제품 제외)을 최소 30% 이상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클루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기존 패키지 구성으로만 판매했던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 ‘세인트코롱 스탠드’를 클루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할 계획이다.


클루는 해당 상품이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모습 그대로 출시돼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세인트코롱 스탠드와 렌티큘러 카드 구성을 정가 4만9900원에서 30% 할인된 3만4930원의 가격에 선보인다. 또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을 선보일 당시 미출시 돼 고객들에게 아쉬움을 남긴 하트 로켓 시계를 특별 한정판 패키지로 8월 1주차에 출시할 예정이다.


클루는 이 밖에도 이번 싹쓰리 세일 기간 동안 클루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에 한해 ‘크리스탈 보석펜’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클루의 싹쓰리 세일은 클루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클루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루 관계자는 “인기 상품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격 할인은 물론이고, 미출시 상품과 단품 추가 출시 등 고객의 소리에 기반해 기획한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이다”며 “클루를 통해 많은 고객께서 합리적인 가치소비를 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서울, 스타필드 하남서 일본 소도시 ‘다카마쓰·요나고’ 대형 광고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이 일본 소도시 노선을 알리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에 나섰다. 에어서울은 12월 24일부터 스타필드 하남 중앙 미디어타워와 파노라마스크린을 통해 일본 다카마쓰와 요나고를 소개하는 대형 광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다카마쓰는 바다와 예술이 어우러진 섬 도시로, 요나고는 에어서울이 단독 운항 중인 일본 소도시 노선이다. 높

2

“임직원 손으로 모은 3650만원”…매일유업, 연말 맞아 소외이웃에 전액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은 임직원 자선바자회를 통해 조성한 판매수익금 3650만원 전액을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매일유업 사내 봉사동호회 ‘살림’과 기업문화 강화를 위한 ‘매일다양성위원회’가 공동 주관한 임직원 자선바자회를 통해 마련됐다. 바자회는 지난 11월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열렸으며, 임직원들이

3

“함께해서 더 따뜻했다”...다이닝브랜즈그룹, 대학생 봉사단 연말 활동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은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가 ‘함께해서 따뜻했던 한 해’를 주제로 올해 마지막 멘토링 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지역에서는 단체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추억앨범 만들기’ 활동이 진행됐다. 아동들은 그동안의 활동 사진과 기록을 정리하며 자신의 경험을 돌아보고, 이를 통해 자아존중감과 긍정적 자기 인식을 높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