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클루’, 상반기 총결산 ‘싹쓰리 세일’ 개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22 18:06:29
  • -
  • +
  • 인쇄
“인기 상품 할인과 미출시 상품까지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프로모션”
클루, 상반기 총 결산 싹쓰리 세일.(사진=이월드)
클루, 상반기 총 결산 싹쓰리 세일.(사진=이월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월드(대표 이수원)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상반기를 총결산하는 의미로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단 2주간 ‘싹쓰리 세일’을 진행한다.


클루의 이번 싹쓰리 세일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웨딩피치’, ‘천사소녀네티’ 등과의 협업 상품을 포함한 전 상품(골드제품 제외)을 최소 30% 이상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클루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기존 패키지 구성으로만 판매했던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 ‘세인트코롱 스탠드’를 클루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할 계획이다.


클루는 해당 상품이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모습 그대로 출시돼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세인트코롱 스탠드와 렌티큘러 카드 구성을 정가 4만9900원에서 30% 할인된 3만4930원의 가격에 선보인다. 또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을 선보일 당시 미출시 돼 고객들에게 아쉬움을 남긴 하트 로켓 시계를 특별 한정판 패키지로 8월 1주차에 출시할 예정이다.


클루는 이 밖에도 이번 싹쓰리 세일 기간 동안 클루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에 한해 ‘크리스탈 보석펜’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클루의 싹쓰리 세일은 클루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클루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루 관계자는 “인기 상품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격 할인은 물론이고, 미출시 상품과 단품 추가 출시 등 고객의 소리에 기반해 기획한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이다”며 “클루를 통해 많은 고객께서 합리적인 가치소비를 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