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뷰티템 떴다…쿠팡 ‘썸머뷰티 힐링뷰티’ 기획전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22 18:18:58
  • -
  • +
  • 인쇄
24일까지 최대 80% 특가 세일 진행
25일부터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맞춰 여름 뷰티 제품 선봬
AHC, 토니모리, RNW, 앰플엔, 닥터지 등 뷰티 브랜드 참여
????? ‘????????? ??????????’ ???????? ??????
????? ‘????????? ??????????’ ???????? ??????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쿠팡이 8월 16일까지 더위에 지친 피부 회복을 위한 뷰티 아이템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썸머뷰티 힐링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철 높은 기온과 습도, 자외선 등 피부에 해로운 요소에 쉽게 노출되는 소비자들이 각자 피부 타입에 맞춘 뷰티 제품들을 모아보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련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제품군으로는 하루 한 번으로 간편하게 관리하는 ▲마스크팩부터, 피부 속 수분 충전을 돕는 ▲수분물광, 열로 달아오른 피부를 위한 ▲피부진정, 노폐물 제거를 돕는 ▲각질/모공케어, 손발톱 영양 공급을 위한 ▲네일케어 그리고 ▲셀프 마사지기까지 다양하다.


지난 썸머뷰티 1탄 ‘바캉스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여름 상품 기획전에는 AHC, 토니모리, RNW, 앰플엔, 닥터지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7월 25일부터는 ‘바캉스 VS 홈캉스 뷰티 아이템’ 테마로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여름 뷰티 제품들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할인도 풍성하다. 오는 24일까지는 화산송이 클레이 마스크, 포맨 올인원 에센스, 붙이는 젤 패디 스티커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로켓 와우 회원일 경우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4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의 추가 장바구니 할인 쿠폰 혜택도 제공받는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더위에 지친 피부 회복은 물론 휴가철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한 힐링뷰티 기획전을 기획했다”며 “쿠팡은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기획전을 꾸준히 진행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서울, 스타필드 하남서 일본 소도시 ‘다카마쓰·요나고’ 대형 광고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이 일본 소도시 노선을 알리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에 나섰다. 에어서울은 12월 24일부터 스타필드 하남 중앙 미디어타워와 파노라마스크린을 통해 일본 다카마쓰와 요나고를 소개하는 대형 광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다카마쓰는 바다와 예술이 어우러진 섬 도시로, 요나고는 에어서울이 단독 운항 중인 일본 소도시 노선이다. 높

2

“임직원 손으로 모은 3650만원”…매일유업, 연말 맞아 소외이웃에 전액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은 임직원 자선바자회를 통해 조성한 판매수익금 3650만원 전액을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매일유업 사내 봉사동호회 ‘살림’과 기업문화 강화를 위한 ‘매일다양성위원회’가 공동 주관한 임직원 자선바자회를 통해 마련됐다. 바자회는 지난 11월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열렸으며, 임직원들이

3

“함께해서 더 따뜻했다”...다이닝브랜즈그룹, 대학생 봉사단 연말 활동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은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가 ‘함께해서 따뜻했던 한 해’를 주제로 올해 마지막 멘토링 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지역에서는 단체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추억앨범 만들기’ 활동이 진행됐다. 아동들은 그동안의 활동 사진과 기록을 정리하며 자신의 경험을 돌아보고, 이를 통해 자아존중감과 긍정적 자기 인식을 높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