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우리 아이 건강 습관 캠페인 '꾹꾹! 챌린지' 열어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23 10:19: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K매직이 어린이들에게 스스로 물 마시는 건강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우리 아이 건강 습관 캠페인, 꾹꾹! 챌린지’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 우리 아이 건강 습관 캠페인 ‘꾹꾹! 챌린지’ 포스터 [SK매직 제공]


SK매직은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올인원 직수 정수기’ 하단에 ‘어린이 버튼’을 탑재해 키가 작은 어린이들도 어른의 도움 없이 언제나 쉽고 안전하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버튼 기능을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하고 조작할 수 있도록 영상 콘텐츠도 제작했다.

보다 많은 아이들이 참여해 올바른 물 섭취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우리 아이 건강 습관 캠페인, 꾹꾹! 챌린지’를 마련하고, 이를 확산 시키기 위한 이벤트를 다음 달 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어린이들과 꾹꾹댄스를 따라한 영상을 본인 페이스북 계정에 업로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K매직 공식 페이스북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경품도 푸짐하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정수기(2명), 2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10명)을 증정하며, 이벤트 참여자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밖에 가장 많은 ‘좋아요’ 수를 얻은 인기상 1명에게도 정수기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내달 9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SK매직 관계자는 “물은 우리 몸의 약 70%를 차지할 만큼 건강과 생명 유지에 반드시 필요한 필수 요소로 어릴 때부터 올바른 물 섭취 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건강한 물 섭취 습관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K매직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