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설 맞아 2000만원 상당 홈트레이닝 선물세트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05 10:26:03
  • -
  • +
  • 인쇄
서울 명품관 웨스트 5층에서 오는 26일까지 팝업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설 선물 세트로 2300만 원 상당의 고급 홈트레이닝 용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상품은 국내 웰니스 브랜드 '파운디'의 상품으로 덤벨‧케틀‧벨‧롤러 등 운동용품을 가죽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했다.
 

▲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모델들이 설 선물세트로 출시된 홈트레이닝 용품 브랜드 파운디의 ‘에센셜 박스’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제공]

 

갤러리아는 설 선물 세트 출시와 함께 해당 브랜드를 현재 서울 명품관 웨스트 5층에서 오는 26일까지 팝업으로 운영한다. 고객은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선물 세트의 대표 상품은 ‘에센셜 박스’다. 이동식 가죽 수납함에 케틀벨 2종, 덤벨 2세트 그리고 롤러와 블록으로 구성됐다.

토고 가죽과 덴마크의 텍스타일 브랜드 ‘크바드라트’ 소재, 원목으로 제작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가죽 색상은 카멜‧핑크‧화이트 등이며 운반을 위해 수납함에 바퀴가 달려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