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바이스텔라, ‘비건패션’ 봄 시즌 룩북 공개…“일상 속 자연스러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2 11:15: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오르바이스텔라가 올해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룩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오르바이스텔라는 이번 시즌으로 12번째 컬렉션을 진행했다. ‘평범한 일상 속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순간들’이란 주제로 ‘2in1 콘셉트 클립’과 ‘클래식 & 컨템포러리’를 강조했다.
 

▲ 오르바이스텔라 23년 SS 룩북 이미지 [오르바이스텔라 제공]

 

이번 시즌은 90년대 복고 감성을 담아 클래식‧힙합을 강조한 라인을 메인으로 구성했다. 일상에서 편안하게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들이라는 게 이 브랜드의 설명이다.

오르바이스텔라 관계자는 “섬세한 디테일과 컬러‧소재의 조화로 ‘자연스러움’ 자체가 트렌드가 되는 시대를 반영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르바이스텔라의 로고인 ‘HEUREUX'는 프랑스어로 ’행복‘을 의미한다. 인류와 동물 등 모든 생명에게 행복을 전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패션을 위한 동물의 희생을 거부합니다’라는 신념으로 탄생한 동물 친화적 가치 소비 중심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를 위해 동물성 가죽을 사용하지 않는 제품 제작 방식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용진 회장, 트럼프 주니어 등 美 정재계 인사들과 잇단 만남 '광폭 행보'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미국 플로리다와 로스앤젤레스(LA)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를 비롯한 미국 정·재계 인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21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정 회장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J.D. 밴스 미국 부통령이 주최한 성탄절 만찬에 참석한 데 이어,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와 미

2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3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