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한섬과 합작 여성복 '모덴' 리뉴얼 론칭...프리미엄 패션 공략 강화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10 16:29:31
  • -
  • +
  • 인쇄

현대홈쇼핑은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모덴(MOTHAN'을 리뉴얼 론칭하고 프리미엄 패션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모덴은 지난 2015년 현대홈쇼핑과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인 한섬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여성 패션 브랜드다. 출시 1년 만에 현대홈쇼핑 히트상품 3위에 오르며 첫 해 440억 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 프리미엄 여성복 모덴 리뉴얼 론칭 [현대홈쇼핑 제공]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최근 홈쇼핑 패션 시장이 가성비 중심에서 고급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상품으로 옮겨가고 있다.

특히, 현대홈쇼핑에서 지난해 10만 원 이상 의류 상품의 매출이 코로나19 유행 이전인 2019년 대비 2배가량(108.9%) 늘어 같은 기간 5만∼10만 원대 의류 상품 매출의 증가폭(31.7%)보다 3배 이상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약 1년여간 트렌드 분석부터 브랜드 방향성 수립, 아이템 선정, 디자인 협의 등의 준비를 거쳤다"며 "소재 고급화와 최적화된 피팅 품질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3050 여성 체형에 최적화된 사이즈를 연구해 새로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1일 오후 7시 30분부터 75분간 모덴 리뉴얼 론칭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