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웹예능 접목 라이브방송 ‘현대판 왁장금’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11 11:49:38
  • -
  • +
  • 인쇄
가수 왁스 출연, 전국 대표 식품 명인 상품 소개

현대홈쇼핑은 11일 오후 6시 현대H몰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이브'에서 웹예능 콘텐츠 '왁장금'과 연계한 스페셜 방송 '현대판 왁장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왁장금은 가수 왁스가 전국 각지 식품 명인을 찾아가 상품 개발 스토리를 듣고 요리를 배우는 웹예능이다. 지난해 12월부터 매주 금요일 현대H몰 앱에서 단독으로 공개하고 있다.
 

▲ 현대홈쇼핑의 이색 라이브커머스 '현대판 왁장금' 이미지 [현대홈쇼핑 제공]

 

이번 현대판 왁장금은 가수 왁스가 게스트로 참여해 그동안 왁장금에 소개됐던 대한민국의 대표 명인들의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해양수산부에서 지정한 김혜숙 명인의 '프리미엄 꽃게장 세트(6만 5900원)'와 농림축산부가 지정한 오희숙 명인의 '부각·튀각 세트(4만 6900원)' 등이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웹예능 등 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한 다양한 시리즈의 콘텐츠 커머스와 스페셜 방송들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기존 판매되던 상품에 국한되지 않고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콘텐츠 마케팅을 지속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