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이탈리아 '보비트롤리' 판매…"뉴욕현대미술관 영구 소장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20 17:09: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이탈리아 디자인 브랜드 비라인(B-Line)의 제품 '보비틀로리(Boby Trolley)'를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보비트롤리는 이탈리아 산업디자이너 조 콜롬보가 1970년에 디자인한 제품이다. 트롤리 종류는 1단부터 4단까지 크기별로 나뉘며 서랍 크기와 개수까지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이 이탈리아 디자인 브랜드 '보비트롤리'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이 제품은 수납공간이 많아 거실‧서재‧주방‧침실 등 여러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고 5개의 바귀로 이동도 편리하다는 게 갤러리아의 설명이다.

특히 ABS 고기능성 플라스틱 소재로 만들어 충격과 열에 강하고 일반 플라스틱 제품보다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디자인으로도 가치를 인정받아 현재 뉴욕현대미술관(MOMA)과 밀라노 트리엔날레 디자인 박물관에 영구 소장됐다.

보비트롤리의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가격은 크기별로 40만원대부터 110만원대로 구성됐다.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5층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루밍 매장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