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8개 계열사서 400여명 규모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5 19:12:56
  • -
  • +
  • 인쇄

동원그룹은 올해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내달 9일까지 동원산업, 동원로엑스, 동원F&B, 동원디어푸드, 동원홈푸드, 동원시스템즈, 동원엔터프라이즈 등 8개 주요 계열사의 영업, 생산, 연구, IT 등 다양한 부문에서 뽑을 계획이다. 모집 규모는 총 400여 명이다. 

 

▲ 동원그룹 제공


동원그룹은 최근 2차전지 소재 사업을 통해 신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고, 전 계열사에 스마트 팩토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다양한 첨단 사업을 추진함에 따라 이번 채용 정원을 대폭 확대했다.

지원 대상은 대학교 기졸업자와 올해 8월 졸업 예정자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필기전형, 1차 면접, 인턴십 전형, 최종 면접 순이다.

인턴 실습은 6월 중순부터 약 8주간 진행되며, 직무 전문성 향상을 위한 활동을 수행한다.

이를 통해 현업 부서에서는 인턴 사원들의 직무역량, 조직 적합도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면접 대상자를 선발해 경영진 면접 후 정규직 채용 여부를 최종 결정한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인턴 사원들이 해당 직무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현업 전문가의 피드백과 각종 온라인 학습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2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3

롯데마트, '양극화 소비' 반영 차별화 상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한다. 고물가 상황 속 실속형 수요와 프리미엄 수요가 동시에 확대되는 ‘양극화 소비’ 흐름을 반영해 가성비 물량을 늘리고 차별화 상품을 강화했다. 롯데마트는 2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전 점포에서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만원 미만 가성비 선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