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하반기 신입 공채는 150명 규모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9-13 08:10:14
  • -
  • +
  • 인쇄
메타버스 직무상담 눈길

동원그룹이 10개 주요 계열사에서 IT, 생산기술, 신소재개발, 물류, 연구, 마케팅, 영업 등 다양한 부문서 150여명 규모의 하반기 신입 공채를 추진한다.

동원그룹은 최근 2차전지 소재 사업으로 신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전 계열사에 스마트 팩토리 시스템 구축에 나서는 등 다양한 첨단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를 위해 생산기술과 연구 직무에 채용 정원을 대폭 확대해, 올해는 전체 채용규모가 전년대비 20% 증가했다.
 

▲사진 = 동원그룹 제공

 

이번 공개채용은 대학교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서류전형 ▲온라인 필기전형 ▲1차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23일부터 10월 13일까지.

한편 동원그룹은 채용대행 전문업체 NHR 커뮤니케이션즈가 주관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커리어톡’으로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등 6개 대학을 대상으로 14일과 15일 채용박람회를 진행한다.

메타버스에 입장한 구직자들은 관심있는 사업부에 대해 채용담당자와 실시간으로 1:1 온라인 상담과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동원그룹은 작년에 이어 빅데이터 기반 AI 역량검사로 필기전형을 진행한다.

윤성노 동원그룹 HR지원실장은 “동원그룹은 1987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 이후 35년간 한 해도 쉬지 않고 매년 공개채용을 진행해왔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속적인 청년 일자리 창출을 통해 기업으로서 책임 경영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샘표, 죽향콩영농조합법인과 ‘담북장’ 신제품 2종 공동 개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가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의 ‘2025 상생 컨소시엄 기획사업’에 참여해 장류 전문 소상공인인 죽향콩영농조합법인과 함께 ‘담북장 찌개용·쌈장용’ 2종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2025 상생 컨소시엄 기획사업’은 동반위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프로그램으로, 소상공인과 대기업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신

2

티웨이항공, 제주-후쿠오카 노선 신규 취항식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이달 20일부터 운항하는 제주-후쿠오카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제주국제공항에서 신규 취항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취항식에는 제주도청 김애숙 정무부지사, 한국공항공사 장세환 제주공항장, 제주지방항공청 이경련 운영지원과장, 티웨이항공 안우진 부대표, 김세미 제주지점장 및 공항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제주-후쿠오카

3

풀무원기술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최우수 기업연구소’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은 충북 오송에 위치한 풀무원의 R&D센터 풀무원기술원이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정하는 ‘최우수 기업연구소’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017년부터 연구개발 역량이 탁월하고 기술혁신 의지 및 성과가 우수한 기업부설연구소를 발굴·지원하기 위해 ‘우수기업연구소 지정제도’를 운영하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