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하반기 신입 공채는 150명 규모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9-13 08:10:14
  • -
  • +
  • 인쇄
메타버스 직무상담 눈길

동원그룹이 10개 주요 계열사에서 IT, 생산기술, 신소재개발, 물류, 연구, 마케팅, 영업 등 다양한 부문서 150여명 규모의 하반기 신입 공채를 추진한다.

동원그룹은 최근 2차전지 소재 사업으로 신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전 계열사에 스마트 팩토리 시스템 구축에 나서는 등 다양한 첨단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를 위해 생산기술과 연구 직무에 채용 정원을 대폭 확대해, 올해는 전체 채용규모가 전년대비 20% 증가했다.
 

▲사진 = 동원그룹 제공

 

이번 공개채용은 대학교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서류전형 ▲온라인 필기전형 ▲1차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23일부터 10월 13일까지.

한편 동원그룹은 채용대행 전문업체 NHR 커뮤니케이션즈가 주관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커리어톡’으로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등 6개 대학을 대상으로 14일과 15일 채용박람회를 진행한다.

메타버스에 입장한 구직자들은 관심있는 사업부에 대해 채용담당자와 실시간으로 1:1 온라인 상담과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동원그룹은 작년에 이어 빅데이터 기반 AI 역량검사로 필기전형을 진행한다.

윤성노 동원그룹 HR지원실장은 “동원그룹은 1987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 이후 35년간 한 해도 쉬지 않고 매년 공개채용을 진행해왔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속적인 청년 일자리 창출을 통해 기업으로서 책임 경영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OL,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연말 여행 수요에 맞춰 국내여행 혜택을 강화해 지역 관광 회복에 나선다 NOL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겨울편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연중 진행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올해 마지막 시즌을 맞이했다. NOL은

2

신세계백화점, CJ ENM 협업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CJ ENM과 팝업을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오픈스테이지에서는 신세계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함께 뮤지컬 물랑루즈!의 ‘사틴’, 킹키부츠의 ‘롤라’, 비틀쥬스의 ‘비틀쥬스’가 산타가 되어 특별한 선물을 소개하는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스토어가 펼쳐진다. 이번 팝업에서는

3

한촌설렁탕,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에 첫 참여해 11월 11일(화)까지 국탕류 시그니처 간편식 라인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물가 추세가 지속되면서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가격 부담은 줄이되, 맛과 영양, 품질을 모두 챙기는 '합리적 프리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