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새 콘텐츠 ‘아피스 은하’ 오픈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30 15:57:29
  • -
  • +
  • 인쇄
‘증명의 탑’ 이벤트, 만우절 맞이 접속보상 및 접속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 제공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하는 ‘드래곤 블레이즈’.(사진=게임빌)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하는 ‘드래곤 블레이즈’.(사진=게임빌)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추가하고, 풍성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면서 유저들의 흥미를 끌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하는 ‘아피스 은하’는 ‘은하의 미션’의 두번째 은하로써, 앞서 공개된 ‘헤스티아 은하’의 226개 미션 중 150개를 완료하면 오픈된다. 아피스 은하에 처음 등장하는 ‘신룡의 별자리’는 총 59개 미션과 보상으로 구성된다.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콘텐츠와 보상으로 채워져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증명의 탑’ 이벤트, ‘만우절 접속보상’, ‘접속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증명의 탑 이벤트는 4월 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5명의 퍼스트임팩트 동료를 활용하여 각 층마다 배치되어 있는 특색 있는 몬스터를 물리치는 콘텐츠다. 증명의 탑은 매일 3개층씩 오픈 되며, 총 13개층으로 구성된다. 도전 성과에 따라 ‘초월의 정수’, ‘가이아의 혼’, ‘인피니티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만우절을 기념하여 접속보상도 실시한다. 만우절 당일인 4월 1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접속 이벤트는 이달 31일부터 4월 13일까지 기간 내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소환권, 신발 등을 차등 지급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로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추가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