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50일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9 14:07:25
  • -
  • +
  • 인쇄
출석만 해도 영웅 장신구 1개 지급…시간대별 슈퍼핫타임 이벤트 진행
월드보스·배틀로얄 참여 시 재화 2배로 획득 가능…배틀로얄 리그 정규 1시즌 참여자 모집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50일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사진=넷마블)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50일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사진=넷마블)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출시 50일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이용자들은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영웅 장신구 1개를 비롯해 블루 다이아 555개, 마나스톤 500만 개, 최상급 마법석 상자 1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넷마블은 오는 14일까지 매일 슈퍼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간대 별로 경험치 획득량, 장비 획득 확률, 골드 획득량, 몬스터 카드 획득 확률 등이 증가돼 다양한 보상을 기존 보다 더 많이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특정 콘텐츠 이용 시 다양한 재화를 최대 2배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월드 보스 참여 보상을 2배로 획득할 수 있으며 배틀로얄 참여시 획득하는 헤이렌의 정수도 2배로 늘어난다.


이용자들을 위한 변경 사항도 눈에 띈다. 메인 퀘스트 15챕터의 난이도가 하향돼 스토리 진행이 쉬워졌으며 ‘아드라실의 시련’의 난이도도 소폭 하향돼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더욱 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넷마블은 A3: 스틸얼라이브의 배틀로얄 리그 정규 1시즌 참여자를 오는 5월 7일까지 모집한다. 3인으로 구성된 50팀이 참가하게 되며 오는 5월 18일 첫 예선 경기를 시작으로 정규 시즌을 진행할 예정이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