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WWE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14 17:39:31
  • -
  • +
  • 인쇄
WWE 콜라보 파이터 등장…더 락, 존 시나, 언더테이커 등 파이터 6종 추가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WWE 파이터 업데이트 실시.(사진=넷마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WWE 파이터 업데이트 실시.(사진=넷마블)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출시 1주년을 기념해 WWE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WWE의 대표 슈퍼스타인 더 락, 존 시나, 언더테이커를 필두로 베키 린치, 세스 롤린스, 코피 킹스턴 등 신규 파이터 6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파이터들의 외모뿐만 아니라 특유의 동작과 기술들이 그대로 구현돼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WWE 테마의 다양한 콘텐츠도 선 보인다. WWE 콜라보 러시 던전에서는 코피 킹스턴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슈퍼미션을 완료해 더 락의 코스튬 버전 파이터 ‘모두의 챔피언 더 락’도 얻을 수 있다. 또한 WWE 룰렛 이벤트에서는 존 시나의 코스튬 버전 ‘건달학 박사 존 시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WWE 슈퍼스타 타임어택 챌린지에서는 WWE 파이터를 활용해 타임어택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새롭게 개편된 소환 시스템도 눈여겨 볼만 하다. 신규 파이터가 출시될 때마다 열리던 개별 픽업 소환이 하나로 통합됐으며 이용자가 스스로 원하는 파이터를 직접 선정해 더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게 됐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