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신규 매직패스 시즌 업데이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21 19:53:25
  • -
  • +
  • 인쇄
신규 스킨 ‘책략가 테제렛’ 등 다양한 보상 획득 가능
하이브리드 컬러 카드 3종 추가
이용자들 편의 고려한 다양한 변경점 선봬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신규 매직패스 시즌 업데이트 실시.(사진=넷마블)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신규 매직패스 시즌 업데이트 실시.(사진=넷마블)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시즌 ‘이코리아 II’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매직 패스는 이용자들이 일정 기간 동안 게임 내 주어지는 목표를 달성하고 확정적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매일 주어지는 매직패스 퀘스트들을 진행하고 신규 스킨 ‘책략가 테제렛’을 비롯해 다양한 플레인즈워커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스킨선택권, 레벨 부스트 단기 이용권, 이모티콘, 플레이어 아이콘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페어리의 여왕 우나’, ‘레기사우루스 우두머리’, ‘행운의 유니콘’ 등 하이브리드 컬러 카드 3종도 새롭게 추가됐다. 하이브리드 컬러카드는 두 가지 속성이 공존하는 카드로 플레인즈워커와 색상이 하나만 겹쳐도 덱에 편성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카드다.


이용자들을 고려한 개선점도 눈에 띈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컬러 별 전략 심화 학습 시스템을 통해 백색/청색/흑색 속성에 대한 개별 튜토리얼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이벤트 모드에서는 플레인즈워커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재화가 추가됐으며 이용자간 매칭도 개선됐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세계 최초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