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유저 눈길 사로잡을 풍성한 이벤트 마련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08 12:46:08
  • -
  • +
  • 인쇄
사진=게임빌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8일 스테디셀러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기간 한정 특별 콘텐츠와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마련한다. 우선 이달 9일부터 21일까지 ‘벨페고르의 역습’ 콘텐츠가 오픈된다. 해당 콘텐츠는 벨페고르와 그의 수하들의 위협에 빠진 공주를 구하는 이야기로, 캐릭터 1명, 동료 4명, 도우미 5명을 활용해 5번의 웨이브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진행결과에 따라 ‘보석’과 ‘루비’를 획득 할 수 있다.


이달 9일부터 23일 까지는 ‘호감도 이벤트’와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동료에게 인사를 하면 기존보다 호감도 포인트를 2배 증정한다. 호감도 포인트를 올려 100%를 채우면 해당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빙고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에서 ‘빙고 펜’을 획득하고 빙고를 완성시켜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빙고 9줄을 완성하면 ‘호감도 뽑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6줄을 채우면 ‘칼라르의 혼’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달 15일까지는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하는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들은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로 전력 강화의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